[국제경영학] LG정보통신 베트남 합작투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LG정보통신(주)은 LG전자(주)에 흡수 합병된 종합정보통신회사로서 ?LG전자 정보통신 사업부로 바뀌었다.
LG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DA), 디지털 디스플레이(DD), 디지털미디어(DM), 모바일커뮤니케이션(MC)의 4개 사업본부체제를 갖추고 있고, 세계 각국에 진출한 72개의 해외 현지 법인, 그리고 전 세계를 커버하는 마케팅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생산 제품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디지털TV, 모니터, PDP등의 디스플레이 기기, CD-ROM드라이브와 홈시어터 등 멀티미디어 제품 그리고 교환전송장비, 이동통신장비, 이동단말기 등의 정보통신 제품이다.
최근에는 21세기 전자산업의 핵심으로 성장한 디지털 기술 관련 사업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미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정보통신 사업에 자원을 집중하고 있다.앞으로 LG전자는 승부사업을 중심으로 한 주력 사업 분야의 핵심역량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새천년의 첨단 전자 산업을 대표하고자 하는 ‘디지털LG’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의 21세기 비전은 최고의 디지털 제품과 고객감동 서비스로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진정한 글로벌 디지털 리더가 되는 것으로, 2010년까지 세계 전자·정보통신 업계의 Global Top 3로 도약한다는 구체적인 목표를 세웠다. 강한 회사가 강한 인재를 만들고 강한 인재가 강한 회사를 만든다는‘Great company Great People'철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신기술을 확보하는 Product Leadership, 1등 브랜드를 만드는 Market Leadership, 인재중심의 People Leadership등 세 가지 핵심역량을 활보해 나갈 계획이다.
- 참고문헌
-
1.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 사례집. 박영사. 장세진 2002년 8월 20일
2. 브릭스 http://www.bricsinfo.org/bricsinfo/index.jsp
3. LG전자 http://www.lg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