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정보통신의 베트남 합작투자 LG 정보통신 베트남 진출배경 LG 정보통신 베트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G 정보통신의 베트남 합작투자>
- 목 차 -
§. LG 정보통신 소개
Ⅰ. LG전자, 정보통신, LG기공의 사업소개
1. LG전자
2. LG정보통신 (LG전자 정보통신 사업부)
3. LG기공
Ⅱ.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배경
1. 국내적 상황
2. 입지선정이유
3. 국제경영학적 측면에서의 이론적 이유
4. LG정보통신의 진출 전략
5.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 현황
6. 베트남 시장의 전망
§. 이슈별 분석
Ⅰ. LG정보통신이 베트남 진출 후기 SK 텔레콤과 맺은 전략적 제휴에 대해 설명하시오.
1. LG정보통신이 SK 텔레콤과 맺은 전략적 제휴
2. LG전자의 다양한 전략적 제휴
3. 전략적 제휴란 무엇인가.
Ⅱ. LG 정보통신은 새로운 진출자에 의해 잠식당한 기존 교환기 시장의 문제를 WLL사업이나 이동통신 사업을 통해 풀어나가려고 생각중이다. 이때 VKX를 통해 WLL사업을 추진해야 하는지, SPT와 이동통신 사업을 추진해야 하는지 고민에 빠져 있는데 LG 정보통신이 취해야 할 올바른 사업방향에 대해서 산업환경을 고려하여 견해제시
1. 각 사업 설명
① WLL(wireless local loop)사업
② 이동통신사업
③ VKX(Vietnam Korea exchange, Ltd)
④ SPT(Saigon Post & Telecommunication Service Corp.)
2. 우리 팀의 선택
§
-
LG정보통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 정보통신 베트남 합작투자
  • LG정보통신의 베트남 합작투자목 차Ⅰ LG정보통신 Ⅱ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1. 진출배경2. 입지선정의 이유-베트남 소개3. 수출에 의한 베트남시장 진출4. 합작회사의 설립Ⅲ 유선통신시장1. 베트남의 교환기시장 환경2. VKX의 시장개척3. VKX의 성장4. 새로운 경쟁자의 출현Ⅳ 베트남의 이동통신시장1. WLL시장의 부상2. 이동통신사업으로의 진출모색3. 베트남정부의 이동통신사업정책4. SK텔레콤과의 전략적 제휴5. SLD의 CDMA시장

  • [국제경영전략] LG의 베트남 진출 전략
  • 국제 경영 전략 2반 12조-LG전자의 베트남 진출 전략-§. 목 차I. 서론II. 본론1. LG전자2. LG정보통신 (LG전자 정보통신 사업부) 3. LG정보통신의 베트남진출 배경4. 베트남의 통신시장 현황 및 투자환경5. LG정보통신의 베트남에서의 발전 과정 III. 결론I. 서 론한국기업의 해외직접투자 배경을 살펴보면 첫째, 해외자원의 도입과 활용 그리고 해외의 최신기술을 습득하거나 해외인력을 활용하려는 것이다. 둘째, 국내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으로 해외직접

  • [글로벌전략] LG정보통신의 베트남진출
  •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 및 현지화 전략-LG정보통신의 베트남진출 배경1. 사내.외적 상황1989년 LG정보통신의 해외진출계획 당시, 당시의 사업환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우선 국내시장에서는 시장포화현상이 나타나고 있었다. 그리고 통신시장개방에 따른 외국통신업체의 국내진출이 확실히 예상되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기술개발을 위한 연구개발투자에 막대한 자금이 소요되어 LG정보통신이 부담하는 금융비용 또한 증가되어 국내시장에서의 위기

  • [해외시장진출] LG정보통신의 베트남진출 및 현지화 전략
  • 베트남인의 특유성향을 분석하여 같은 가격의 디자인이라도 좀더 럭셔리한 분위기의 디자인을 고안하고 마직막으로 베트남사회와 친숙해지고자 하는 노력을 보여주는 차원에서 핸드폰 수익가격의 일부를 베트남복지시설등에 기금으로 지원하는 전략을 생각해보았다. 4. LG정보통신이 베트남의 주변국통신 교환기 시장에 진출하려고 하는 경우 어느 지역으로, 어떻게 진출하는 것이 좋을지 방안을 제시해 보시오. ■이는 베트남 주변국들중에서도 가

  • [SK텔레콤의 중국진출]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
  • 통신과 기업결합에 성공함으로써 한층 강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몽골에 이어 베트남과 러시아 이동전화 시장에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진출에 적극 나서 SK텔레콤의 기술력을 과시하고 국가의 위상을 한층 드높이고 있다. 또한 내부적으로 21세기 정보통신의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세계 초일류 종합정보통신 기업을 실현하기 위한 비전인 ‘MOVIE21’을 수립하고 기존의 무선 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