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블루베리 일본 수출 시장 극대화 방안과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블루베리 수출시장 극대화 방안과 프로모션
1. 3C
1) company
2) customer(일본의 블루베리 재배 규모, 일본의 블루베리 시장규모)
3) competitor(일본의 블루베리 수입현황)
2.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4P
1) Product ; Fresh
2) Price ; High price, High quality
3) Place ; Direct Selling
4) Promotion
- 본문내용
-
블루베리는 현제 세계적으로 제배되는 작물로써 우리나라에도 여러 품종이 많이 생산되고 있다. 그리고 비옥한 토지와 좋은 기후조건이 양질의 블루베리 생산을 가능하게 하고 지리적, 환경적으로 가까운 일본이 블루베리 최대의 수입국이자 소비국이다. 따라서 양질의 블루베리를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이루지 못 하고 있는 일본 시장을 타겟으로 블루베리 수출을 극대화하기 위함이다.
하지만 현재 국내 블루베리 생산량에 비해 수출량이 미비하고 재배농가도 차츰 많아지는 추세다. 하지만 그에 따른 수출 경로 확대가 시급한 시점이고 농민만으론 수출판로가 다각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블루베리의 시장성이나 수출에 따른 농가 수익 증대 등 여러 가지 효과가 발생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