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동보일러의 중국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동보일러의 중국진출전략 및 마케팅전략에 대해 상세히 기술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회사개요
2. 연혁
3. 해외법인
4. 경동보일러의 STP 전략
5. 경동보일러의 4P분석
6. 경동보일러의 5C분석
Ⅲ. 결론
향후전략
- 본문내용
-
Ⅰ. 서론
“경동 4개사 글로벌 도약” - 파이낸셜 뉴스 2005. 1
경동(회장 손연호)이 경동보일러, 경동세라텍, 경동네트웍, 경동정밀 등 건축재 관련 4개 계열사의 글로벌 역량을 키운다. 경동은 이들 4개사의 글로벌화를 위해 올해 ꡐ시스템의 국제화ꡑ ꡐ제품의 국제화ꡑ ꡐ글로벌인재 양성ꡑ 등 3대 혁신과제를 설정하고 적극적인 해외 진출로 내수부진을 만회키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경동그룹 손연호 회장은 최근 ꡒ선진국들이 생산 및 경영시스템의 표준화와 세계화를 추구하고 있고 친환경기준에 맞지 않는 기업 제품은 수입 자체를 제한하고 있다ꡓ며 ꡒ이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하라ꡓ고 직원들에게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동은 이를 위해 지난해 4개 계열사와 해외법인을 하나로 연결하는 통합 그룹웨어를 구축한데 이어 올해는 국제 기준에 맞는 경영관리 시스템을 적극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또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핵심기술을 개발하고 전 사원이 품질 마인드로 재무장키로 했다. 한편, 경동은 오는 2014년까지 매출 1조7000억원, 영업이익 1700억원을 달성한다는 중장기 신경영전략인 ꡐ경동 비전2014ꡑ을 지난해 6월 마련한 바 있다.
위 기사는 지난 1월 신문에 난 경동보일러에 관한 기사이다. 국내에서 콘덴싱 보일러로 유명한 경동보일러가 지난 1993년부터 중국에 진출하여 애프터 서비스 경쟁에서 타 기업의 우위를 점하며 중국내 보일러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국내 보일러 시장의 3위인 경동보일러가 중국내에서 프랑스 기업 등에 우위를 점하며 선전하고 있는 이유를 알아보고 경동보일러의 중국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해 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회사개요
경동보일러는 가정용 보일러를 중심으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