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경제] 보국전자의 전기요 인도 진출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회사연혁
-기업선정이유
-제품소개
2.진출 국가 소개
-국가 개관
-국가 특징
-경제 성장
-시장 환경
3.진출 방안
-합작 기업
-합작 방법
4.마케팅 전략
-SWOT
-STP
-4P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기업 선정 이유
ISO 9001 품질 시스템, ISO 14001 환경인증시스템 구축 가입
의료용구 제조 허가 업체(식품의약품안전청)
각종 기술 인증 기업(다수의 특허권 보유)
국내 가정용 전열기 시장 내 지난 34년간 전기 담요 및 장판 분야 국내 1위를 고수
한국표준협회 ‘으뜸상품’ 선정과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한 ‘웰빙 우수 브랜드’를 수상
경영층의 진취적 사고와 활동의 글로벌화
2. 진출 국가 소개
인구 10억 8000만 (세계 2위)
면적 328만~316만 ㎢(세계 7위)
국내총생산 7356억 달러(세계 11위)
1인당 GDP 680달러
외환보유고 1372억 달러(세계 6위)
빈곤선 이하 인구비율 25%
문맹률 40.5%
정치제도 다당제 민주주의
종교 힌두교(82.6%), 이슬람교(11%)
언론 자유보장
경제체제 자본주의 시장경제
대외개방 1991년
WTO가입 1995년
최근 3년 경제성장률 7%대
주요산업 IT산업과 서비스산업(51%)중심
공항 239개
국방예산(GDP비중) 188억 달러
인구증가율 1.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