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보국전자의 일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정치적 환경
법률적 환경
문화적 환경
3. SWOT 분석
4. 경쟁자 분석

본문내용
국내 가정용 전열기 시장 내 지난 34년 간 전기요 · 장판 분야 국내 1위를 고수

한국표준협회 ‘으뜸상품’ 선정과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최한 웰빙 우수 브랜드’를 수상

경영층의 진취적 사고와 활동의 글로벌화

해외 수출 경험이 있는 기업


내국민 대우

외국인 투자의 원칙적 자유화 및
내, 외국인 동등대우

<방위산업, 영화산업(스크린쿼터)
신문방송, 어업, 해상항공운송업,
일부 공기업, 일부 농림분야 등의
내국인 대우 제한분야 존재>

투자가 성립되기 前 단계에서부터
내국민 대우 부여





최혜국 대우




체약국의 투자자 또는 투자에
대해서는 투자 유치국이
외국투자자에게 부여하는 대우 중
가장 나은 대우를 부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화] 포스코의 현지화전략과 방향
  • 진출하였으며 수출 물량 확대가 용이한 대행 수출을 통하여 현지시 장을 개척하였던 것이다. 따라서 선진국 시장부터 수출하고 현지 생산하는 특징을 보여주고 있으며, 종합상사를 통한 수출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다. 1) 국제화 당위성성장 여건과 산업 특성 측면에서 볼 때 포스코의 경우 국제화는 생존과 성장의 절대적인 조건이다.제철 보국의 대 전제 하에 국제경쟁력이 있는 저가 양질의 철강 제품을 안정적으로 내수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

  • [국제마케팅] 도요타 성공신화
  • 마케팅 전략을 폈고, 70년 연간 생산 100만 대, 72년 생산누계 1천만 대를 돌파한데 이어 70년대 중반에는 일본 승용차시장의 33%를 점유했다. 또한 세계시장에서도 카롤라는 미국 소형차시장에서 인기를 모았고, 73년 전세계를 덮친 2차 오일쇼크로 작고 경제적인 차를 찾게 됨에 따라 명성이 더욱 높아졌다. 도요타는 75년 미국시장에 27만8천 대를 팔아 폴크스바겐을 앞지르고 미국내 수입차 판매1위에 올랐는데, 그 중 반 이상이 카롤라였다.3.미국진출 초

  • [인도경제] 보국전자의 전기요 인도 진출 사업 계획서
  • 보국산업과 Sunrise 기업이 협력적인 경영을 할 수 있도록 방안 모색합작경영을 통한 기존 인도 기업의 생산라인 및 유통망 이용한 인프라 구축 비용 절감4. 마케팅 전략 - SWOT*SWOT전자파 차단, 음이온 등 웰빙 시대에 적합한 기술력품질인증 시스템기존 난방제품과 비슷한 저렴한 가격혁신제품이 될 가능성경쟁기업의 부재정부의 외국 기업 투자 유치 노력안정적인 사회新시장개척(남아시아권 진출의 기회)전기요에 대한 높지 않은 인지도대기

  • 삼성전자와 소니 비교
  • 전자 산업의 쌀’, ‘산업보국’ 전자산업의 기간이 되는 주요 부품을 생산하는 임무 강조전자 산업에 집중B2B적 사업구조두 기업을 비교하는 이유서로 경쟁하고 협력하는 회사전자 산업에서 급변하는 외생적 기술변화에 따른 경영성과의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가에 대한 함의를 도출아시아, 즉 일본과 한국에서 출발한 대표적인 기업모두 글로벌 기업을 지향삼성전자와 소니, 비교할 수밖에 없는 이유소니삼성AV의 왕자 소니컬러

  • [경영학원론] 세계철강업계속에서의 포스코(POSCO)
  • 전자적 공급사슬 설계(e-SCD)의 고객화효과 -자동차 산업의 B2B 모델을 중심으로,마케팅연구,한국마케팅학회-포스코 PI실 담당자 대상 인터뷰 결과포스코 PI 프로젝트 추진팀, 21세기 북스, 디지털 포스코Pine, B. Joseph Jr.(1993) Mass Customization: The New Frontier in Business Competition,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D.S. Cho and Lee. D.H. A New Paradigm in Strategy Theory: ser-M, Monash Business Review, 1998Chopra, Sunil and Jan A. Van Mieghem(2000), Which e-Business is Right for Your Supply Chain?, Supply Chain Manageme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