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인콤 아이리버와 삼성전자 YEPP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삼성 YEPP과 아이리버가 전체시장의 약 60%이상을 점유
특이한 점은 전세계 시장의 70%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애플이 한국시장에서는 저조한 실적을 보이고 있음
MP3 Player 시장전망
- 다양한 부가기능(라디오수신, 동영상 재생 및 게임기능)이 추가
- 국내외 MP3P 시장은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업과 함께 성장
- 플래시 메모리 타입이 업계의 주류로 부상
- 현재는 다양한 IT상품 출시로 포화상태
PMP 시장전망
- 2006년부터 다양한 컨텐츠(강의, 영화) 등과 맞물려 빠른 속도로 성장
- 네비게이션, DMB등과 맞물리면서 본격적인 성장
-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기능을 추가 흡수할 전망
- 컨텐츠 공급이 부족, 재생시간 부족으로 일반 MP3 플레이어에 비해 기술이 부족하다는 단점
일본 최고의 디자인 공모전 ‘굿디자인 어워드 2007’에서 굿디자인 상을 수상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2008 iF 디자인상 수상
디지털 플라자를 통한 오프라인 매장운영
-> 판매 및 체험, A/S 서비스 실시
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
- 참고문헌
-
www.i-river.co.kr
www.reigncom.com
www.yepp.co.kr
www.lgeri.com
www.IDC.com
dart.fss.or.kr
www.kisline.com
www.joins.com
www.ddaily.co.kr
휴대용 MP3 Player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분석 - 건국대 산업대학원, 2006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MP3 Player 시장 및 제품 분석 - (주)알앤디비즈, 2005
국내외 MP3 Player 시장규모 - (주)알앤디비즈, 2005
MP3플레이어의 최강자, 아이리버 - 김태훈, emars,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