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선정동기
2) 회사소개
2. 본론
1) 시장분석
2) SWOT 분석
3) 경쟁사 분석4) 소비자 분석
5) 마케팅전략 분석
3. 결론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1-1. 선정동기
*현재 휴대용 음향기기 산업의 대세는
단연 MP3 Player
*이 시장을 석권한 ‘아이리버’의 세계시
장에서의 성공 전략 탐구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모색
1-2. 회사소개
* iriver = 인터넷(Internet)과 강(River)
* MP3 Player 생산업체인 레인콤의 판매법인 & 브랜드.
* 국내 MP3 Player 1위 브랜드.
세계 시장에서도 3위를 차지.
2-3. 경쟁사 분석
(1) 삼성 전자 yepp
- 오디오 사업부가 2001년 ‘블루텍’으로 독립
- 현재 국내 시장 점유율 2위
- 스타 마케팅 등으로 시장 점유율 30%달성 목표.
(2) 거원 시스템 i-audio
-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기업을 지향하는 벤처기업
- 아이오디오 닷 컴을 통한 풍부한 컨텐츠 제공
- 현재 국내 시장 점유율 3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