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 선정동기
2) 회사소개

2. 본론
1) 시장분석
2) SWOT 분석
3) 경쟁사 분석4) 소비자 분석
5) 마케팅전략 분석

3. 결론
향후 전략
본문내용
1-1. 선정동기

*현재 휴대용 음향기기 산업의 대세는
단연 MP3 Player

*이 시장을 석권한 ‘아이리버’의 세계시
장에서의 성공 전략 탐구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모색

1-2. 회사소개

* iriver = 인터넷(Internet)과 강(River)

* MP3 Player 생산업체인 레인콤의 판매법인 & 브랜드.

* 국내 MP3 Player 1위 브랜드.
세계 시장에서도 3위를 차지.


2-3. 경쟁사 분석

(1) 삼성 전자 yepp
- 오디오 사업부가 2001년 ‘블루텍’으로 독립
- 현재 국내 시장 점유율 2위
- 스타 마케팅 등으로 시장 점유율 30%달성 목표.


(2) 거원 시스템 i-audio
-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기업을 지향하는 벤처기업
- 아이오디오 닷 컴을 통한 풍부한 컨텐츠 제공
- 현재 국내 시장 점유율 3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iriver) 마케팅촉진전략분석
  • 수 있는 사진 공모.-Off Line온라인 콘테스트에 당첨된 사람들에게아이리버 견학과 나만의 제품 만들어 주기-비용(예산측정)온라인 콘테스트: 인터넷 광고 회사 견학: 차량/교통비나만의 제품 만들어 주기: 시제품 00개 -관련 Ex-Grid Cell-on-line상으로 직접 체험과 참여 자신에게 맞는 MP3 추천 사진 찍고 홈피에 등록 갖고 싶은 나만의 선물 타겟에게 맞는 맞춤식 경품 제공STRATEGY-who-where-what-how연계시킴인쇄AD9조I-RIVER

  • [경영학] 아이리버 실패 마케팅 사례 분석
  • 아이리버 출시 및 성장 당시의 시장 상황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았습니다. 2012년의 오늘날의 시장 상황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먼저 밝힙니다. 1. SWOT 분석(1) 강점요인 (Strengths) : MP3 플레이어 대표 브랜드를 구축하였다. 독자적인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였으며 디자인이 우수하다. 또 고객관리에 철저하고 세계화를 추진하여 세계적인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도모했다. 많은 수상 경력, 효율적인 생산, 철저한 품질관리 또한 강점요인에

  • 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다각화전략,다각화전략사례,iriver재도약,iriver분석
  • 아이리버 다각화 전략1. About iriver2. 제품 다각화3. iriver 재도약 노력ContentsAboutAbout iriverIFP-100Slim X2009.9E-Book iriver Story 출시1999.1㈜ 레인콤 설립2005적자전환 2008.2전자사전 “딕플”출시2000.7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2001.11‘벤처기업대상’수상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최강자로 등극사상 최대매출액 4500억원 달성‘제2의 전성기’도약About iriverMS가 아이리버를 측면 지원아이리버는 당시HDD 타입의 MP3 시장을 주름잡고 있던 애플과

  • [아이리버(I-River)] 아이리버(I-River)의 4P,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향후 대응전략 분석
  • 아이리버(I-River)의 4P,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향후 대응전략 분석Ⅰ. 개요Ⅱ. 아이리버(I-River)의 경쟁자 분석1. 에스켐2. 다이오니어3. 삼성전자Ⅲ. 아이리버(I-River)의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Ⅳ. 아이리버(I-River)의 마케팅전략1. 해외시장 다변화2. 세계적 브랜드로의 육성3. 제품의 계속적 개발4. 광고와 홍보5. 사업 다각화6. 제휴와 연계 강화7. 이 밖의 전략Ⅴ. 아이리버(I-River)의 사람중심, 고객중심 경영1. 사람중심경영2. 고객

  • [마케팅]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분석-SWOT, STP, 4P분석
  • Contents선정이유 및 iriver 기업 소개마케팅전략분석 1. SWOT 분석마케팅전략분석 2. STP 분석마케팅전략분석 3. 4P 분석Why is iriver?MP3PMP전자책Navigation전자사전Why is iriver?아이리버 주가 변동 그래프2003.12 2004.5 2004.7 2005.1 2005.1 2005.4 2006.4 2008.9 2009.4 2009.7 2010.1 2010.5 2011.3 2011.4주가 114000 100000 40000 20000 38500 10000 5000 2000 4000 2000 6310 5000 1880 2500SWOT 분석Strength기존 시장에서의 기술력 확보로 다른 사업분야로의 진출 가능MP3 초기 선두주자의 이미지다양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