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섹시 레스토랑 후터스의 전략과 향후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HOOTERS 전략
5. 향후 개선방안
본문내용
가슴이 살짝 드러나는 소매 없는 티셔츠,
핫 팬티를 연상시키는 짧은 반바지,
무엇인가에(?) 눈이 휘둥그레진 올빼미 로고까지.
후터스(hooters)는 `올빼미`라는 의미, 속어로는 `여성의 가슴`.
후터스는 1983년 미국 플로리다주 한 해변가의 레스토랑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내에만 체인점이 350개가 넘는 대형 레스토랑 체인으로 성장.

1983년 미국 플로리다주 클리어워터에서 설립
세계 19개국 매장 운영 중
밝고 건강하며 유쾌한 레스토랑
한국 후터스는 2007년 1월 오픈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
후터스걸들이 우리 삶의 공동체에 기여
후터스 구성원들의 발전과 자기계발

Hooters는 타 사와 차별화되는 고유의 Server인 Hooters Girl이라는 매혹적인 종업원을 Hooters 비즈니스의 핵심역량으로 두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Hooters Girl들을 동원함으로써 남성고객에 appeal하는 등 Hooters 만의 독특한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도발적이지만, 밝고 명랑하며 친절한 Serving으로 지속적인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등 이를 긍정적으로 소화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런 Hooters 고유의 특징 때문에 주 고객층이 25-54세의 남성고객으로 68%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후터스 마케팅전략
  • 후터스와 동일하게 이용하고 있지만 아직 국내에는 프로스포츠가 비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국제적 스포츠 등이나 스포츠 경기가 있을 때 TV는 수시로 부착하도록 한다.2. 기존의 레스토랑과 동일한 마케팅 수행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Promotion 및 행위를 동일하게 수행하여 빠르게 고객에게비교대상 집단으로 인식시킴으로써 신 개념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정착시킨다.① 통신사, 신용카드, 오케이 캐쉬백 등 카드사와의 제휴 등 기존의 패밀리 레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경영개선, 우수가맹사업자 지정 등의 방안도 마련토록 했다. 외식산업의 진흥•발전을 위한 국가기구도 설치토록 했다. 국무총리 산하에 국무조정실장을 위원장으로 하고 재정경제부차관, 외교통상부차관, 행정자치부차관, 보건복지부차관, 산업 자원부 차관, 농림부차관, 해양수산부차관, 기획예산처차관 등 당연직 위원과 전문가를 포함해 15인 이상 20 이하의 위원으로 구성된 ‘한국외식산업진흥위원회’를 설치하도록 한 것이다. 위원회는 외식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전략 살펴보니 오상헌, 2010, 럭셔리 대명사` 루이비통 한국매출 年 5900억없어서 못판다 이상훈, 조성진, 2010, 중고 명품시장 백화점 안 부럽네, 명품, 싼 값에 돌려쓸수 있어 좋아요이충걸, 2003, GQ KOREA 편집장, 명품도 대중화의 길 접어드나 차태훈, 2008, 한국방송광고공사,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의 명품 쇼핑채널선택행동 비교 :20대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최선형, “패션명품에 대한 태도 연구”, 복식문화연구 9(6), pp. 842-854, 2001. 현택수, “

  • [국제마케팅]「난타」의 글로벌마케팅전략
  • 전략 연구, 2000• 문화관광부, 문화산업백서, 2002• 문화관광부, 공연예술진흥기본기획, 2003• 삼성경제연구소, 「문화마케팅」의 부상과 성공전략, CEO information 372호, 2002• 삼성경제연구소, 한국문화산업발전을 위한 긴급제언, CEO information 361호, 2002• 삼성경제연구소, 산업화에 접어든 공연예술, ISSUE PAPER, 2003• 한동여, 사이버대학 Marketing Trend 11주차 강의안 (벤처경영학) • 송승환 CEO 서울대 강연 (2003 11/4, 2003 11/28)• 난타 박진경 마케팅 팀장

  • [경영전략] 남양유업의 경영전략 분석
  • 전략을 통해 원유수급안정과 경영수지를 개선해나가기로 했다. 이미 서울우유는 백색 우유시장이 치열한 경쟁기의 성숙시장임을 알고 경쟁사보다 ‘기능성 제품’ 개발부문에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하여 이 부분에 자원을 집중하였다. 그 결과 기존의 칼슘강화 우유보다 한 차원 발전된 뼈 건강우유 MBP를 개발, 히트 상품으로 키울 수 있었다.또한 이러한 성숙시장인 백색우유 시장에 사업구조가 경쟁사들보다 편중되어 있는 점을 감안, 향후 신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