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아웃소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웃소싱의 이해

2. 아웃소싱 경영의 동향 및 전략

3. 아웃소싱 계약

4. 아웃소싱 경영의 사례
본문내용
1. 아웃소싱의 이해
1. 정의
미국의 프리할라드 교수가 ‘경쟁제이론’에서 유래
아웃소싱이란, 기업경영에 있어서 필요한 기능을 자체적으로
수행하지 않고 외부에 위탁하여 조달하는 업무처리 방식.
외부화, 외주위탁, 외부위탁, 외부조달, 하청 등
2. 목적
비용절감
기업이 핵심업무에 주력
효과적인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