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SPA브랜드 UNIQLO(유니클로)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유니클로 연혁
▶ 유니클로
▶ 일본에서의 성장
▶ SPA란?
▶ UNIQLO Business Model
▶ 판매흐름 비교
▶ 유니클로 경쟁력
→ 직접생산으로 원가우위
→ 독특한 판매방식
→ 제품의 실용성
→ 차별화된 서비스
▶ 유니클로의 한국진출
▶ 한국의 유니클로
▶ 한국에서 마케팅 및 판매전략
▶ 향후 계획 및 목표
▶ 앞으로의 과제

참고문헌
[유니크로 방식] 나기노 준조 2001년
[유니클로 한국 홈페이지] www.uniqlo.co.kr
[유니클로 일본 홈페이지] www.uniqlo.co.j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유니클로 UNIQLO IMC 전략
  • 목 차Ⅰ. 유니클로 기업소개 Ⅱ. Strength and Weakness Ⅲ. 시장상황 Ⅳ. 경쟁자 분석 Ⅴ. 표적 고객집단 선정 Ⅵ. 유니클로의 마케팅 진행상황 Ⅶ. 유니클로의 당면 문제점 및 IMC Objectives Ⅷ. Opportunity & Threat Ⅸ. IMC Stratiegy to 문화 마케팅 Ⅹ. IMC Strategy to Media ⅩⅠ . IMC 전략 도표 및 타임테이블 ⅩⅡ맺음말 ⅩⅢ .References Marketing Communications UNIQLO IMC 전략Ⅰ. 유니클로 기업소개일본의 오랜 경기 침체는 고급 브랜드에 사족을 못 쓰던 일본인들이 실속

  • [경영전략론] UNIQLO(유니클로)의 경영전략
  • SPA 사업 진출, 유니클로에 도전장 -■ 국내 첫 全연령대 SPA브랜드 SPAO 10월 출시- 30년 패션사업 역량 쏟아 SPA 사업 본격화- 합리적 가격의 고품질 베이직 패션 ■ 日 유니클로보다 더 유니크한 ‘한국형 유니클로’- SPA에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해 가격/품질 경쟁력 확보▶해외 원산지의 고급 소재 사용▶최고 가공기술 보유 업체와 전략적 제휴 구축- 한국인 체형 고려한 디자인 디테일과 色域 확대- 全 연령대를 위한 베이직 시장 선도 ■ 패션대표

  • 유니클로(UNIQLO) 한국시장 진출과 마케팅전략 사례
  • 유니클로(UNIQLO) 한국시장 진출과 마케팅 전략 사례 1. SPA: (1) 개념 (2) 유형 2. 글로벌 SPA 브랜드 한국시장 진출 실태3. UNIQLO 기업소개4. UNIQLO SWOT 분석5. UNIQLO 마케팅 전략: 4Ps출처목차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조소매업)한 업체가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과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한 업체가 기획, 생산, 유통과정을 수직적으로 통합시켜 모두 담당.1. SPA: (1) 개념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

  • 유니클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유니클로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
  • 유니클로 성공전략 분석< 목차 >들어가며1. 보고서개요2. 유니클로의 성장3. 유니클로 연혁4. 유니클로의 경영현황본론1. 유니클로의 성공요인분석1.1. 시기적절한 마케팅전략1.2. 유니클로의 경영조직 전략2. SPA 브랜드 분석2.1. SPA브랜드의 개념2.2. SPA브랜드 종류분석3.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전략.3.1. 유니클로의 세계진출 3.2. 유니클로의 한국시장에서의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 GAP,망고,자라)4.1. GAP4.2. Mango4.3. ZARA.맺음말 (결론

  • [경영학]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
  • 글로벌 SPA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목 차1. 사례요약1.1. 패션 트렌드 변화 및 SPA1.1.1. 패션 트렌드 변화와 SPA브랜드1.1.2. SPA 브랜드들의 한국 진출 현황2.1.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분석2.1.1. 기업소개2.2.2. 산업구조분석2.2.3. SWOT분석2.2.4. STP분석2.2.5. 4P분석2.2.6. 기업 전략 요약2.2.7. 한국시장 진출 전략2. 문제풀이사례요약1.1. 패션 트렌드 변화 및 SPA1.1.1. 패션 트렌드 변화와 SPA브랜드1) 패션 트렌드 변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