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아자동차 모하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는 말
2. 기업소개
3. 환경분석
4. STP
5. 4P
6. 결론 – 향후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들어가는 말
기아자동차에서 개발한 모하비는 '최상의 품격과 최고의 성능을 겸비한
하이테크 고품격 SUV' 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대형 SUV이다.
RV라인에 있어서 Full-라인업을 갖춘 기아자동차는 모하비를 선두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급SUV로 날로 늘어가는 레저인구와 중대형의 승용차량을 타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보다 좋은 서비스와 디젤이라는 경제성을 앞세워 고객을 끌어드리려 하고 있다.
출시부터 큰 관심과 함께 판매량을 올린 모하비에 대해 알아보고
거장마케팅과 앞으로의 과제에 대해 알아보겠다.
.
..
3-1 환경 및 시장분석
제품의 속성
• 4륜 구동의 장점 (험로주행, POWER)
• 승용차의 장점 (편안함, 쾌적함)
• 폭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 스포츠, 레저 활동에 적합
• Cross Over현상
(Multi-Purpose Vehicle)
• RV+승용차+스포츠
소비자의 특성
• 다양한 Life Style
• 실용성 중시
• 가족 중시 및 레저환경
• 개성과 가치관의 변화
• 색다른 경험과 활동 추구
→Cross Over 차량의 관심 증대
(SUV에 대한 관심 증대)
- 참고문헌
-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네이버
엠파스
Daum 블로그 : 브랜드 이야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