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 오일뱅크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an introduction
Why is Hyundai Oilbank?

II. the main subject
Service Bank
Kazen
4P, STP, SWOT

III. conclusion
Future strategy
본문내용
Why is Hyundai oilbank?

국내 최초의 민자 정유회사

2005 한국 경영대상 서비스 마케팅부문 수상

종합 에너지
마케팅 회사


Marketing Key word: “고객”

“고객을 위하는 회사만이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고객 사랑은 현대오일뱅크 경영철학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영문 ppt인줄 알았네... 제길
  • lluvia***
    (2010.01.14 20:27:3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 오일뱅크 마케팅 전략
  • 현대 오일뱅크 - 마케팅 전략현대 오일뱅크 마케팅 전략< 목 차 >1. 서론1-1. 선정동기1-2. 기업소개1-3. 카젠주유소2. 본론2-1. 4P 분석2-2. STP 분석2-3. 현대 오일뱅크의 서비스2-4. SWOT 분석3. 결론3-1. 미래전략 및 실행계획1. 서론1-1. 선정동기현대 오일뱅크는 2005 한국 마케팅대상 4개부문중 서비스 마케팅 부문에서 당당히 입상하면서 우리나라 서비스 마케팅 분야에서 최고임을 입증하고 있으며, 2003년 기준, 매출액 4조 7천 4백억원, 하루생산력 3

  • [마케팅] 컬러 마케팅을 통한 효과와 사례연구
  • 마케팅의 역사 12가. 해외 컬러 마케팅 역사 12나. 국내 컬러 마케팅 역사 133. 컬러가 가진 메시지에 대한 이해 14가. Yellow 14나. Orange 15다. Red 16라. Blue 16마. Black 174. 컬러 마케팅의 전략적 관점과 필요성 18가. 컬러 마케팅 전략적 관점 18나. 컬러 마케팅의 필요성 195. 컬러 마케팅의 전략과 효과 20가. 컬러 마케팅 전략 20나. 컬러 마케팅 효과 23Ⅲ. 컬러 마케팅 성공사례 251. 국내 브랜드 사례 25가. SK-엔크린, 현대오일뱅크, S-Oil, GS칼텍스 25나. NA

  • [경영조직] 성공하는 조직과 실패하는 조직의 차이- 조직 혁신성과 실행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3M과 스타벅스사례)
  • 전략 411. 3M사의 선도적 사용자 프로세스 412. 핵심역량을 통한 다각화 42IV. 전략적 의미 및 시사점 461. 전략적 의미 462. 시사점 47◆ 참고문헌 48◆ 부록 491. 신용보증기금 경영실적 492. 현대오일뱅크 요약재무정보 50Case 1. 제 10장 혁신과 변화 연습문제 풀이 및 토론학습목 차Case 1. 제 10장 혁신과 변화 31. 연습문제 풀이 및 토론학습 42. 혁신과 실패한 변화의 비교 113. 성공하는 기업을 위한 제언 14Case 2. Starbucks 사례연구 17Case 3. 3M 사례연구 33◆

  • 기업의 인력수요와 공급에 관한 예측 사례연구
  • 현대오일뱅크 광고 1964년 최초 민자정유회사 설립 1999년 한화 에너지 인수2000년 현대그룹으로부터 계열분리2002년 현대오일뱅크주식회사로 상호변경2007년 국가 고객만족도 주유소부문1위Ⅱ. 현대 오일 뱅크기업연혁현대오일뱅크목표:서비스뱅크에너지 허브공정한 평가-보상석유정제 및 마케팅기업소개대표이사경영지원본부생산본부영업본부S&A본부감사팀재무부문지원부문인사부문인사팀인재개발팀기업소개회사전략 확인회사

  • 기업변화 사례 -현대오일뱅크
  • 현대오일뱅크는 파트너십, 신뢰와 정직, 혁신, 프로페셔널리즘의 4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 효율성 증대, 현금 창출 능력 극대화, Operational Excellence 등의 3대 전략을 통해 2012년에는 국내 최고의 효율성을 갖춘 석유 정제 및 마케팅 회사로 재탄생할 것이라는 비전을 세웠다.3. 신속한 의사결정과 권한 위엄현대 오일 뱅크의 서영태 사장은 이메일을 통한 결재 방법을 채택하였다. 이메일을 통해 팀장, 본부장, 이사, 사장에게 결재서류를 보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