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칼텍스의 국제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28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GS칼텍스 소개
2. 경쟁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국제마케팅 전략
5.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보너스카드 시스템: 주유소 네트워크에서는 고객의 주유실적에 따라 각종
혜택과 부가서비스를 제공
가격 모니터링 시스템, 첨단가격 결정 시스템, 제휴신용카드, 상품권 등
신규 주유소 개설 안내, 드라이브웨이 서비스, 주유소 안전관리 등에 관한
경영교육자료를 만들어 배포
서비스 교육팀을 운영
서비스 인력관리
매년 스타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계열주유소 가운데 고객서비스 등 각
분야별로 우수한 주유소를 선발하여 격려
미스터리 운전자 조사를 실시하여 성과를 측정
제품측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품질 관리 프로세스의 도입, 고급휘발유 출시 등
럭키와 미국 칼텍스 합작1967년 5월 19일 국내 최초의 민간 정유회사로 설립
소매영업은 전국 3,400여 개의 주유소와 대리점, 300여 개의 충전소, 전국지사 네트워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과의 접점인 주유소 현장에서의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