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FEELUX(필룩스) 해외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5명의 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기업소개
-연혁
-사업분야

유럽시장 도전 및 정복기
1. 사업초기
2. 첫 번째 도전: ‘Slim한 제품을 개발하자!’
3. 두번 째 도전: ‘유럽 시장에 진출하자!’
3. 세번 째 도전: ‘계속적 혁신과 품질관리’
4. 네번 째 도전: ‘인간 삶의 보조장치로서의 조명을 개발하라!’

유럽시장 도전 전략 분석
▷ 4P MIX 분석
▷ SWOT분석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세계적인 조명 회사인 이탈리아 이구찌니(iGuzzini)와 독점 공급업체 계약
을 체결하여 유럽 시장의 유통에 우위를 가짐

감성 조명의 기술력으로 생활 조명 뿐 아니라 전시, 공공기관, 교육분야등
에도 공략을 가능케 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감성조명 필룩스 해외진출
  • 필룩스의 감성조명은 그에 부합한 제품적 특성을 갖고 있었기에 성공의 요인이 될 수 있었음 이러한 기회를 적절히 활용하여 자신의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성장의 발판 마련☆ 감성조명이란??(주)필룩스가 처음으로 개발한 인공태양기술(Sun In House)을 바탕으로 색온도와 밝기를 사람의 심리상태에 알맞게 적용시켜 공간을 변화시킬 수 있는 최첨단 조명기술 조명기술 감성 조명 사례*달리는 말

  • [전략경영] FEELUX 필룩스 감성전략 -성공 경영전략 사례 분석
  • 해외공장에도 같은 시스템을 설치하고 인터넷을 통해 각 생산 공정의 불량 현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한다. 회사 관계자는 모든 불량 발생요소를 사전에 차단하는 적극적 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해 완벽한 품질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2) 내부자원 분석1) SWOT 분석 필룩스 SWOT 분석 StrengthWeakness* 재무구조의 안정 * 수직계열화 * 조명사업의 성장 * 투자완료 * 감가상각완료 * 해외법인흑자구조* 마케팅 * 관리 * 건설업계

  • 중소기업 필룩스(FEELUX)의 성공사례
  • 해외법인흑자구조 - 해외현지투자법인의 기록적인 성장 (중국 위해 필룩스 , 인도네시아 PT. FEELUX) (2) 단점(Weakness) ( 마케팅 - 대기업 납품 위주의 사업구조로 인한 마케팅 부재 ( 관리 - 소비자상품의 품질, 자재, 홍보 등 관리경험부족 ( 건설업계 영업기반 취약 - 신규진입 시장인 건설업계의 환경, 영업 등 문화의 차이 (3) 기회(Opportunity) ( LCD Back Light 응용 - 메이저 LCD업체, T5형광램프 30¨이상 LCD Back Light로 적용 추진 ( 대기업 SET 공급추진 - 국내

  • 필룩스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성공사례 - 빛의 기술로 세계를 감동시켜라 -필 룩 스목 차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회사소개 1) 회사개요2) CEO 경영이념3) 회사연혁 및 주요수상4) 해외현지법인현황Ⅱ. 본론 1. 조명산업 1) 조명의 종류2) 조명 박물관2. 기업분석 1) SWOT 분석 2) 유럽진출전략3) 전략적 제휴3. 성공요인 및 이문화 극복1) 감성조명2) 이문화 극복사례4. 필룩스의 주무기 1) SIH(Sun In Home)2) 공간별 창출Ⅲ. 결론 1. 향후 전망 Ⅳ. 부록 1. 참고문헌Ⅰ.

  • [경영학] ‘에누리닷컴’ 경영전략
  • 분석하면 특정 소비자가 가격 지향적인지. 신상품을 선호하는지,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추천 상품의 영향을 많이 받는 다든지, 또는 컴퓨터 관련 제품 구입이 많다든지 하는 정도의 구매패턴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특성에 맞게 이메일 마케팅을 벌일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개인화 서비스는 소비자가 전환비용을 느끼게 하여 쉽사리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지 못하게 하고, 에누리를 재 방문 하게 하는 효과를 가진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