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FEELUX(필룩스) 해외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5명의 조원이 한학기동안 열심히만들었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기업소개
-연혁
-사업분야
유럽시장 도전 및 정복기
1. 사업초기
2. 첫 번째 도전: ‘Slim한 제품을 개발하자!’
3. 두번 째 도전: ‘유럽 시장에 진출하자!’
3. 세번 째 도전: ‘계속적 혁신과 품질관리’
4. 네번 째 도전: ‘인간 삶의 보조장치로서의 조명을 개발하라!’
유럽시장 도전 전략 분석
▷ 4P MIX 분석
▷ SWOT분석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세계적인 조명 회사인 이탈리아 이구찌니(iGuzzini)와 독점 공급업체 계약
을 체결하여 유럽 시장의 유통에 우위를 가짐
감성 조명의 기술력으로 생활 조명 뿐 아니라 전시, 공공기관, 교육분야등
에도 공략을 가능케 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