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필룩스(FEELUX)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CI
(3) 연혁
(4) 사업부문
(5) 경영이념
(6) 윤리경영
2. SWOT분석
3. 성공요인
(1) 감성조명
(2) 문화연관사업
(3) 기술개발
(4) 조명박물관 설립
(5) 안정적 노사관계
(6) 특허출원
4. 결론 및 나의 소견

본문내용
(5) 경영이념

-경영이념
높이 올라 멀리 보라- 주어진 분야에 노력과 정성을 쏟게 되면 정상에 오를 수 있고, 정상에 오르게 되면 더 먼 미래를 확실히 볼 수 있게 된다. 현대의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시대가 요구하는 목표를 향해 노력한다면 미래의 결실은 확실한 것이다. 생존하기 위해서는 가장 자신이 있는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여 경쟁력을 키워 나가야 한다.

-경영방침
인재육성/품질쇄신/복지증진

-품질방침
품질우선/고객우선/미래우선


(6) 윤리경영


































2.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재무구조의 안정
수직계열화
RESTRUTURING
조명사업의 성장
투자완료
감가상각완료
해외법인흑자구조

마케팅
관리
건설업계 영업기반 취약
Opportunity Threat
LCD Back Light 응용
대기업 SET 공급추진
국내 주요 건설사 협력개발
이스라엘과 기술제휴
대형매장 Display용 조명 제품 채택
T5조명기기응용 신제품 개발
램프 개발(Slim Line)
Trend

중국 저가 제품
불법 복제제품
대기업 생산라인 해외이전
경기침체



(1) 장점(Strength)

• 재무구조의 안정
- 창업이래 지속적인 흑자달성
• 수직계열화
- 소재(페라이트코아) ⇒종합전원장치(LIPS, SMPS, INVERTER) ⇒”신 조명” 으로의 수직 계열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필룩스(Feelux)의 문화 마케팅
  • 필룩스의 문화 마케팅경쟁사 분석 – LG 이노텍문화 마케팅 전개의 어려움Feelux가 나아가야 할 방향문화마케팅의 분류 문화마케팅이란?Feelux 소개문화 마케팅 도입 필룩스의 문화 마케팅경쟁사 분석 – LG 이노텍문화 마케팅 전개의 어려움Feelux가 나아가야 할 방향대기업들의 문화마케팅 문화마케팅이란?Feelux 소개문화 마케팅 도입필룩스의 문화 마케팅경쟁사 분석 – LG 이노텍문화 마케팅 전개의 어려움Feelux가 나아가야 할 방향중소기

  • [국제마케팅](주)필룩스의 감성조명과 제품전략 해외진출
  • 성공적으로 진행 조명사업의 성장 - 향후 3년간 연평균30% 이상의 성장, 조명부문 연평균 100%성장 투자완료 - 설비 및 고정자산 투자완료로 자금수요 마무리 감가상각완료 - 설비자산의 감가상각 완료로 인한 원가율 하락 해외법인흑자구조 - 해외현지투자법인의 기록적인 성장 (중국 위해 필룩스 , 인도네시아 PT. FEELUX) 조명 관련 특허 - 데코램프, 슬림램프 등 주력 제품 및 관련 특허 다수2) 단점(Weakness) 마케팅 - 대기업 납품 위주의 사업구조로 인

  • [전략경영] FEELUX 필룩스 감성전략 -성공 경영전략 사례 분석
  • Index1.1 기업선정이유1.2 필룩스 소개1) 회사개요2) 경영이념3) 사업부문2.1 필룩스의 전략1) 외.내부분석2) 사업부수준의 경쟁전략3) 기업수준의 성장전략2.2 감성전략의 성과3.1 새로운 마케팅 전략3.2 느낀 점선정이유성공적인 전략이 기업에게 어떠한 성과를 안겨주는가?전략이 기업에게 미치는 영향과 중요성, 그리고 그 성과를 알아보기 위해 2조는 대기업이 아닌한국의 조명, 전자 회사 FEELUX(필룩스) 중소기업 선정선정이유FEELUX(필룩스)라

  • [마케팅] FEELUX(필룩스) 해외마케팅사례분석
  • 필룩스 감성조명 체험관 개관전기 우수 제품대전 대통령상 수상2002 BOAM R&D(M)을 FEELUX(M)으로 상호 변경 2005 형광등 밝기 조절 장치 - 영국특허2007 밀라노 리빙루체 Top Designer상 수상 1993 중국 위해 시 산동 보암 전기유한공사 설립 무역의 날 일천 만불 수출 탑 대통령상 수상 에너지 절약기기 기술 상공부 장관상 수상 1986 유망 중소기업 선정 한국 기계 전 상공부 장관상 수상 1989 우수기계 탑 수상 EMI 관련 상품 국산화 개발 성공 *기 업 소 개(사업

  • 감성조명 필룩스(feelux)해외진출 마케팅사례
  • 필룩스의 감성조명은 그에 부합한 제품적 특성을 갖고 있었기에 성공의 요인이 될 수 있었음 이러한 기회를 적절히 활용하여 자신의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성장의 발판 마련☆ 감성조명이란??(주)필룩스가 처음으로 개발한 인공태양기술(Sun In House)을 바탕으로 색온도와 밝기를 사람의 심리상태에 알맞게 적용시켜 공간을 변화시킬 수 있는 최첨단 조명기술 조명기술 감성 조명 사례*달리는 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