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감성조명 필룩스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SWOT 분석
4. 제품소개
5. 해외 진출 배경
6. 유럽시장 공략
7. 감성 조명 시대
8.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선정 이유
‘빛의 기술’하나로 세계인을 감동
선구자적 안목과 기술력
→글로벌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동력
제품소개
1.데코램프
초슬림 디자인과 독창적인 연결시스템
장소와 공간의 제약 없음
여러개의 제품연결가능
별도의 전기공사가 필요 없음. 부착식 제품
0~50 온도의 실내용으로만 사용가능
2.슬림램프
초절전형 삼파장 형광램프
튜브평균수명 16000시간 보장하는 고급전자식 안정기 채용
직접조명, 간접조명
무게의 경량화. 발열온도의
저온화
하나의 전원으로 12개
까지 연결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