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전략] FEELUX 필룩스 해외진출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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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FEELUX 소개 및 선정 이유.
1-1) 필룩스소개
1-2) 선정 이유

2. 환경 분석.
2-1) 외부환경분석
2-2) 내부환경분석

3. 환경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도출
3-1) 현재 시행 중인 마케팅 전략
3-2)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4. 결론
본문내용
3-1) 현재 시행 중인 마케팅 전략

-> 경쟁상대는 선진국, 우리는 조명강국으로 간다!

< Product - 제품전략 >

*RESTRUTURING
- Product Mix의 변화로 인한 Restructuring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범용 전자부품업체에서 고부가가치 조명기구제조업체로 Restructuring !!

*우수한 기술력
- 필룩스의 뛰어난 제품 기술력- T4, T5
->Energy Saving
Tube 수명 연장(3,000Hr ⇒ 16,000Hr)
친환경제품
고주파 Electronic Ballast 채택
- Energy Saving
- Flicker (떨림) 현상 제거
- 수명연장
- Dimming 등 Control 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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