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EPS 의 마케팅전략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Ⅰ. 4C
Ⅱ. STP
Ⅲ. 마케팅 전략 컨셉
Ⅳ. 마케팅 전략
Ⅴ. 커뮤니케이션 전략
Ⅵ. 매체 전략
본문내용
구글과 월마트는 세계 1등 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한국 시장에서는 성공할 수 없었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결과가 있을 수 있었던 까닭은 구글과 월마트의 뒤에서 네이버와 이마트의 철저한 현지화전략이 있었기 때문이죠. 세계 N0.1 브랜드도 대한민국에서는 1등 자리를 내주었는데 왜 유독 영어능력 평가시험만큼은 수입산 브랜드가 인정받고 있을까요? 토익천하인 대한민국 영어평가시험 시장에서 우리방식으로 개발된 텝스, 토종 브랜드 텝스를 위한 2008년 마케팅전략을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Ⅰ. 4C 분석

① Consumer
1) 초·중·고생의 응시비율이 증가
2) 영어능력평가시험 응시자 270만명 중
텝스 응시자는 오직 8%










- 2007년 10월 대전일보가 조사한 연도별 영어능력 평가시험 응시자 현황을 통해 소비자 분석을 해보면 초.중.고생의 응시비율이 2000년에 비해 62배 이상 비약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초.중.고생의 응시비율이 증가했다는 것은 우리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Taget 층이 그만큼 넓어지고 다양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2007년 영어능력 평가시험의 응시자는 총 270만명에 달하고 있지만 텝스의 응시자는 이 중 8%뿐이라는 것도 눈여겨 볼 부분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한림대학교 마케팅 전략
  • 강원도 탈환을 위한 한림대학교 마케팅 전략- CONTENTS -Ⅰ. 상황분석 1. 대학시장의 외부환경 분석2. 시장분석3. 소비자 분석1) 기존 소비자 : 한림대 재학생2) 잠재 소비자 : 춘천시 거주 중, 고교생 4. 자사 및 경쟁자 분석1) 자사 분석 : 한림대학교 SWOT2) 경쟁자 분석 : 강원대학교 SWOT5. Focus Group Interview 6. 한림대학교 마케팅 활동Ⅱ. 마케팅 목표 - 기존소비자의 만족도 상승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신규 소비자 창출 Ⅲ. 전략1. 재학생 참여

  • [마케팅] 한국 렉서스 마케팅분석
  • Team Project LEXUS (한국 마케팅 분석)제 출 일 : 5월 29일 화요일목 차서론I. 렉서스 소개와 렉서스의 한국진출1. 렉서스 소개 . 32. 렉서스의 한국진출 . 6본론II. 환경분석 1. 경쟁우위 및 적합성 . 82. 매력도 . 10III. 렉서스의 마케팅1. SWOT . 152. STP . 18Ⅳ. 렉서스의 4P전략1. 상품 (Product) 202. 가격 (Price) . 223. 촉진 (Promotion) . 234. 유통 (Place) . 27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의 실례(영양사)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양사 2)1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안내데스크)1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유통물류회사 / LG유통)1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프로그래머 / 전산관련)1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자신의 분석이 돋보이는 자기소개서)1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GM대우)1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언론사)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업 관리 신입사원)1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이벤트 기획)18. 자기소개

  • [경영전략] 급변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에서 G마켓(지마켓)의 위상 강화 전략 탐색
  • 급변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에서 G마켓의 위상 강화 전략 탐색전략 탐색의 필요성전략의 목표전략탐색은 꼭 필요할까?Your slogan전략탐색은 꼭 필요한가?E랜드와 대우중공업신촌의 구멍가게에서 거대한 기업으로 성장함탄탄한 대기업에서 부도로 사라짐전략탐색의 필요성전략적 경영의 성패여부가 사업의 성공실패로 직결국내 전자상거래의 주도자인 G마켓을 통해 선두 주자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탐색, 전략 선택과 구체적 수행 방

  • [경영전략] 급변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에서 G마켓(지마켓)의 위상 강화 전략 탐색
  • 급변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에서 G마켓의 위상 강화 전략 탐색목차1. 전략의 목표1.1. 전략 탐색의 필요성 1.2. G마켓의 현재 성과 1.3. G마켓의 현재 목표 2.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 분석2.1. TEPS 분석2.2. G마켓의 Five forces 분석3. 전략의 탐색3.1. 인터넷 쇼핑에서 사용되는 전략의 기본 3.2. 현재 G마켓에서 사용되는 전략3.3. BCG matrix 분석 3.4. SWOT 분석4. 전략적 대안 모색4.1. 상품 카테고리의 강화 4.2. 다양한 수입원 창출 - 제휴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