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급변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에서 G마켓(지마켓)의 위상 강화 전략 탐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7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전략의 목표
2.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분석
3. 전략의 탐색
4. 전략적 대안 모색
5. 전략의 구체화
- 본문내용
-
왜 G마켓인가?
2006년 업계 최초 산업자원부로부터의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고 2007년 ‘벤처기업대상’으로부터 훈장을 수상하는 등 탄탄한 신뢰를 구축
2006년 6월에는 국내 인터넷 쇼핑업계 최초로 나스닥 시장에 상장하는 등 그 범위를 세계로 확장
제휴서비스
G마켓만의 제휴카드를 만들어 출시한다면 보다 높은 홍보효과로 큰 수익을 기대 할 수 있을 것
통신사 등과 연계하여 무선인터넷을 통해 G마켓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
툴바와 멤버십카드 등을 활용한다면 G마켓의 기존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고 고객이탈을 방지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