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샌디에고 씨월드(Sandiego Seaworl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샌디에고 씨월드의 개장배경
본 론
1) 샌디에고 씨월드의 소개 및 현황
2) 샌디에고 씨월드의 시설물, Show소개
3) 타지역 씨월드의 현황
4) 샌디에고 씨월드의 성공요인
결 론
샌디에고 씨월드를 통해 바라본 우리나라 테마파크의 차후 발전방안
- 본문내용
-
서론1)샌디에고 씨월드의 개장배경
미국 캘리포니아의 남서부의 끝자락에 있는 도시로 단일도시로는 인구 125만의 미서부 제2의 도시이며 미국전체에서도 8번째로 큰 도시.
날씨는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이며 일 년 내내 쾌청한 날씨.
샌디에고 파드레스를 비롯한 프로스포츠단도 많으며 문화와 관광의 도시로 인기가 아주 높음.
본론1) 샌디에고 씨월드의 소개 및 현황
1. 1964년 3월에 몇 마리 안 되는 돌고래로 개장했다.
2. 각종 동물이나 사람들이 준비한 쇼가 있으며, 전시관을 통한 볼거리, 그리고 탈 것 등 크게 세가지 유형의 관람 거리가 있다.
3. 플리로다, 샌안토니오에도 있는 세계의 해양 생물을 한 곳에 모아놓은 세계 최대의 수족관이며 테마파크이다.
4. 4개의 수족관과 20여개의 전시관을 보유하고 있다.
5. 공원의 넓이는 주차장과 기타 설비 시설을 포함해서 189.5에이커(약231만1천 평)이다(용인에버랜드약450만평,롯데월드약17만7천 평).
6. 샌디에고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세계의 바다 한가운데 있는 동물을 모두 모아놓은 수족관 이외에도 각종 즐거운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