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샌디에고 씨월드(Sandiego Seaworl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샌디에고 씨월드의 개장배경

본 론
 1) 샌디에고 씨월드의 소개 및 현황
 2) 샌디에고 씨월드의 시설물, Show소개
  3) 타지역 씨월드의 현황
 4) 샌디에고 씨월드의 성공요인
 
결 론
샌디에고 씨월드를 통해 바라본 우리나라 테마파크의 차후 발전방안

본문내용
서론1)샌디에고 씨월드의 개장배경
미국 캘리포니아의 남서부의 끝자락에 있는 도시로 단일도시로는 인구 125만의 미서부 제2의 도시이며 미국전체에서도 8번째로 큰 도시.
날씨는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이며 일 년 내내 쾌청한 날씨.
샌디에고 파드레스를 비롯한 프로스포츠단도 많으며 문화와 관광의 도시로 인기가 아주 높음.

 본론1) 샌디에고 씨월드의 소개 및 현황
1. 1964년 3월에 몇 마리 안 되는 돌고래로 개장했다.
2. 각종 동물이나 사람들이 준비한 쇼가 있으며, 전시관을 통한 볼거리, 그리고 탈 것 등 크게 세가지 유형의 관람 거리가 있다.
3. 플리로다, 샌안토니오에도 있는 세계의 해양 생물을 한 곳에 모아놓은 세계 최대의 수족관이며 테마파크이다.
4.  4개의 수족관과 20여개의 전시관을 보유하고 있다.
5. 공원의 넓이는 주차장과 기타 설비 시설을 포함해서 189.5에이커(약231만1천 평)이다(용인에버랜드약450만평,롯데월드약17만7천 평).
6. 샌디에고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세계의 바다 한가운데 있는 동물을 모두 모아놓은 수족관 이외에도 각종 즐거운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마케팅
  • 여행사, 숙박, 관광정보를 망라하고 있다. 또한 국민이 모두 영어를 사용하고 싱가포르나 태국에 비해 비용이 적게 드는 말레이시아 의료관광의 장점도 밝히고 있다.④ Golden Horses Health Sanctuary Expatriate Program마인즈 그룹에서 시행하는 프로그램으로 Golden Horses Health Sanctuary Center는 병원환경이 아닌 쾌적한 환경에서의 건강검진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검진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 밀림 한 가운데 최고급 호텔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 [객실관리론] 호텔 자동화 시스템
  • 이미지를 개선하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한 사업이라는 기본에는 변함이 없다. 따라서 호텔과 업체 간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호텔자동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 자동화된 호텔의 이미지를 높여 가는 상호공조가 절실한 시점이다.• 참고 문헌호텔경영과 실무 하헌국 저 (한올출판사) 호텔정보시스템 양창식 저 호텔정보경영론 고속연 저 (형설출판사)월간 호텔 레스토랑 2003년 2월판최신 호텔학의 이해 원융희, 정용해 저

  • [관광사업론] 저가항공사의 경쟁력과 향후 방향
  • 경영론, 백산출판사, 20052) 함대영, 저가항공사의 성공스토리, 가가원, 20062. 학위논문1) 김도수, 저원가항공사 전략의 한국시장 적용에 관한 연구(아시아 저원가항공사 사례 를 바탕으로), 한국항공대 경영대학원, 20052) 마경하, 한국의 저가항공사 경쟁력 분석(기존 저가항공사 경영분석을 중심으로), 한국 항공대 경영대학원, 20053) 문지윤, 여행상품 소비자의 지각 위험과 구매의도 분석, 한양대학교, 20074) 박성남, 저가항공사의 재무적 특성에 관한

  • [관광사업론] 저가항공사의 경쟁력과 향후 방향
  • 경영론, 백산출판사, 20052) 함대영, 저가항공사의 성공스토리, 가가원, 20062. 학위논문1) 김도수, 저원가항공사 전략의 한국시장 적용에 관한 연구(아시아 저원가항공사 사례 를 바탕으로), 한국항공대 경영대학원, 20052) 마경하, 한국의 저가항공사 경쟁력 분석(기존 저가항공사 경영분석을 중심으로), 한국 항공대 경영대학원, 20053) 문지윤, 여행상품 소비자의 지각 위험과 구매의도 분석, 한양대학교, 20074) 박성남, 저가항공사의 재무적 특성에 관한

  • [여행사경영론] 인바운드 Inbound 체험 관광 상품 개발
  • 여행사를 통한 고객 유치이다. 사전적인 중국의 여행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그들에게 일정 비율의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서로간의 win-win 체계를 구축한다. 이를 통하여 단순한 상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중국 여행사와의 정보 교류와 시장 확대를 이룩하여 장기적인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다.세 번째로는 중국의 대학교를 대상으로 한 특별 마케팅이다. 대학생 단체의 여행객에 대해서는 특별 할인 제도를 시행하고, 또한 기존 상품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