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비자관점에서 본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컵커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개별주제
II.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컵커피
제품특징/성공요인/실패요인/출시이유/결론
- 본문내용
-
SONY CYBER SHOT DSC-T2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 light
CASS RED 마더스 밀크(Mother's Milk)
복합기능 디지털 카메라 삼성 VLUU NV3
마더스 밀크(Mather’s Milk)
멀티비타민과 엽산, 나이아신 등의 성분 함양으로 기억력과 집중력, 체력증진은 물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줌.
문제점
단기간 내에 효과를 보기 어려움.
수험생을 전면에 내운 점은 오히려 소비자를 한정시킴.
.
.
.
II.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컵커피
결론
대부분 국내 컵커피 가격은 1000원~1200원대로 스타벅스 컵커피는 국내 최고 수준이다. 스타벅스는 "유통기간이 2주인 냉장유통 제품인데다 원두 등 식재료를 최고급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그러나 커피 가격에 원두 값이 차지하는 비중은 미미해 결국 스타벅스에 대한 로열티가 높은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전가했다는 지적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또, 스타벅스의 경영에 대한 새로운 돌파구로서의 측면으로는 승산이 있을 것으로도 보인다.
과연 가격의 논란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앞세운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가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는 좀 더 추이를 지켜봐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