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와 Xbox 360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S3 vs Xbox 360

-소재선정이유

-Queuing for PS3 –발매 당일

-콘솔시장 소개

-PS3와 box360 소개

-PS3와 Xbox 360의 기술적 비전

-PS3와 Xbox360의 제조비용

-Sony와 MS의 전쟁사

-SWOT

-Matrix

-PS3의 경쟁 구도

-PS3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안
본문내용
소재선정이유


2000년2월 PS2 출시 후 5년여 경과…
2007년11월 PS3출시…
PS3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ㅇ의 기대와는 달리 경쟁 제품인
MS사의 Xbox 360과의 경쟁에서 고전..
ㄴNintendo의 wiㅑI 판매량에도 미치지 못함..







Queuing for PS3 –발매 당일


방송매체에 줄서는 모습 노출, 광고 효과

그러나… 공급물량 부족으로
美, PS3를 손에 넣기 위해 총격사건까지 발생
구매하자마자 ebay 등에 경매
PS3 출시 亂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출처가 없음
  • mo***
    (2008.10.12 11:42:53)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전략] 닌텐도(NINTENDO) 성공 사례 분석
  • 분석(1) 강점(Strength)심플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타사(소니의 PS3,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360)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다. 연령에 관계없이 사용 조작법이 간단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순한 오락, 게임기만의 기능이 아닌 학습효과나 교양분야의 효과 월등하여 여러 방면으로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체계적인 글로벌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다. 닌텐도에서 개발한 게임 캐릭터에 대한 두터운 마니아 층 존재하는데 예를 들면 슈퍼마리오가 있다.

  • [마케팅] 소니 PSP의 국내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XBOX360소니 PS3닌텐도 Wii13840000 13180000 5690000닌텐도 Wii전세계 점유율-2007년 11월 현재출처 : http://vgchartz.com1위 Wii - 1384만대 (시장 점유율 42.3%)일본 : 375만북미 : 607만기타 : 402만2위 XBOX 360 - 1318만대(시장 점유율 40.3%)일본 : 48만북미 : 847만 기타 : 423만3위 PS3 - 569 만대(시장 점유율 17.4%)일본 : 129만북미 : 232만기타 : 208만시장환경분석- 닌텐도 WII 는 발매직후 360판매량의 2배 (PS3의 4배)를 그리며 1년 만에 XBOX360의 발매량을 따라잡고 8월에 판매

  • 콘솔게임 시장 SWOT 분석 보고서 콘솔게임 시장 SWOT 분석 보고서
  • Xbox130.50.0Xbox360863.40.0GameCube30111.93.4Total2,535100.025.0SCEI1993.11.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설립이사장에 구타라키 켄 임명1994. 5. SCE 미국지사설립(FosterCity,California).1994. 12. PS1 일본 발매1995. 1. SCE 유럽지사 설립(London, UK.)1996. 2. PS1으로 스퀘어의 FF7 출시2000. 3. PS2 일본 발매 2001.12. SCE 한국지사 설립(Seoul, Korea)2004.12. PSP 일본 발매 2006.11. PS3 일본 발매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ⅠⅡ. SCEIⅢⅣⅤSCEIProductsPlayStation1PlayStation2PSPPlayStation3ⅠⅡ. SCEI

  • PS3와 Xbox 360 분석
  • PS3 출시에 대한 기대감은 대단했다. 하지만 정작 PS3가 발매된 이후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예상과는 달리 PS3는 경쟁 제품인 MS사의 Xbox 360과의 경쟁에서 밀릴 뿐만 아니라 Nintendo사의 Wii의 판매량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다. 비디오 시장의 제왕으로 군림하던 PS이 이토록 고전 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PS3와 라이벌인 Xbox 360에 관해 분석해 보았다.2. 콘솔게임시장 소개Game Investor가 발표한 비디오 게임기 시장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2005년 세계 기기 시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Playstation3) VS 엑스박스 360(Xbox 360) 분석
  • PS3 출시에 대한 기대감은 대단했다. 하지만 정작 PS3가 발매된 이후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예상과는 달리 PS3는 경쟁 제품인 MS사의 Xbox 360과의 경쟁에서 밀릴 뿐만 아니라 Nintendo사의 Wii의 판매량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다. 비디오 시장의 제왕으로 군림하던 PS이 이토록 고전 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PS3와 라이벌인 Xbox 360에 관해 분석해 보았다.2. 콘솔게임시장 소개Game Investor가 발표한 비디오 게임기 시장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2005년 세계 기기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