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 p&g 아모레 퍼시픽 csr 기업사회적 책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회적 책임
2. P&G
3. 아모레 퍼시픽
3. 아모레 퍼시픽
- 본문내용
-
1. 사회적 책임
경제적, 법적 책임 수행은 물론 사회적 통념으로 기대되는
윤리적책임의 수행까지 기업의 기본적 의무로 인정하고 기업윤리
준수를 행동원칙으로 삼는 경영
.
.
.
3. 아모레 퍼시픽
1930년 개성에서 화장품을 가업형태로 시작한 윤독정 여사께서 처음 동백기름을 판매한 것으로 시작
그 후, 아들 서성환회장이 1932년 가업을 이어 본격적인 사업 시작
1945년 9월 5일, 광복을 맞는 기쁨을 간직하여 “태평양바다처럼 큰 기업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이 날을 창립일로 제정
2002년, 세계적으로 존경 받는 브랜드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지금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도입, 현재 한국뿐만 아니라, 프랑스/중국/일본/미국에도 진출하여 글로벌 경쟁력 강화
브랜드소개
화장품 : 라네즈, 아이오페, 설화수 등 18개
생활용품 : 댄트롤, 미쟝센, 메디안 등 5개
건강 : 설록차, 비비 프로그램, 케토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 개발/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