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사례] 진로소주 일본시장점유율 1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연혁- ㈜ 진로, 진로Japan
II. 일본진출 배경 및 경쟁사 분석
III. 일본시장 진입전략(4P)
IV. 성과 및 성공요인
V. 기회와 위협
VI.향후 진로의 전략
VII.토론문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환경] 일본
  • 사례실패사례성공사례About company진 로S M● 1924년 평남 용강에서 진로 소주 생산판매● 1998년 참이슬 출시● 1999년 참이슬 미국 진출〃진로의 정신”! 최고의 품질경영 !! 최상의 고객만족 !! 창조적인 혁신과 도전 !진 로S M성공사례진출 배경- 기업성장의 전략적 추진일본시장 접근국내 시장성장의 한계 진 로S M성공사례마케팅 전략⇒ 이미지 개선⇒ 현지화⇒ 신제품개발제품전략⇒ 고가격 전략⇒ 할인 판매 금지가격전략⇒`신

  • [국제경영] 진로의 중국진출 경영전략
  • 2002년 1학기 국제경영학 팀프로젝트진로(주)의 소주사업부문중국 진출 전략 Summary참이슬의 성공으로 진로는 파산 직전이던 위기를 모면하고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소주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일본 현지 법인으로 전환한 진로저팬도 98년 이래로 계속하여 일본 소주 시장에서 판매율 1위의 자리를 지키며 성공적인 해외 진출 사례로 꼽히고 있다. 하지만 국내와 일본의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름에 따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야 할 필요성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소주시장 현황 및 전망경쟁환경 분석18∼21두 산보 해대 선금복주소비자 분석22자사환경 분석22∼27연 혁기업철학경영방침브랜드 이미지재무제표시장점유율SWOT분석KSF(핵심성공요인)27마케팅 믹스 전략28∼30마케팅 목표Target Market제품의사결정가격의사결정유통의사결정촉진의사결정광고전략참이슬 성공요인30붙임 1. 진로 일본

  • [국제경영] `진로재팬` 일본시장진출 배경 및 성공전략
  • 2003년 2학기 국제경영 사례 보고서일본시장 진출 배경 및 성공 전략 JINRO Japan제출일 : 2003년 12월 8일제출자 : Summary진로소주는 일본에서 단일품목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첫 한국 상품이다. 선진국에 뒤지는 품질과 개도국에 뒤지는 가격 경쟁력이 한국 기업들의 공통된 고민인 이 때에 자사의 고유브랜드로 까다로운 소비자들로 구성된 일본시장에서 정상에 올랐다는 것은 더욱 의미가 있다. 진로소주는 79년 일본으로의 진출을 시작, 88년 진로저

  • [국제기업환경] 진로소주 일본 첫 진출 실패와 성공요인
  • 소주가 주로 판매가 되고 있음. 즉 지역별 연고주의가 심한 상태이며, 저도수에 맑고 깨끗한 순한 소주를 선호하고 있음. 현재 진로는 국내시장에서 47.8%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음.Ⅳ.일본시장 진출배경문화적 환경 - ①지리적 근접성글로벌 마케팅에서 해외시장 진출을 바라는 기업들은 자국과 가까이 위치해 있는 국가나 언어가 비슷한 국가의 시장에 우선적으로 진입하게 된다. 이러한 사례는 여러 글로벌 케이스를 통해 살펴 볼 수 있었다. 일본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