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경영론] 대한항공의 서비스 사례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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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주제선정동기 & 취지
회사연혁
기업 개요

본론
대한항공의 서비스전략
인터뷰 내용
경쟁유사사례
SWOT 분석
개선방안

결론
결론내용
참고자료

본문내용
주제선정 동기


『대한항공은 민영화 이후 기종
의 현대화와 노선 망 확장 등
혁신적인 경영을 꾀해 현재 거
대한 노선 망을 갖춘 대형 항
공사이다.

창립 38주년을 맞은 대한항공
은 그 세월의 연륜만큼 우리나
라를 대표하는 항공사로서,
고객중심의 경영을 통해 세계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
류 서비스 기업이다.』

.
.
.
『세계를 감동시킨 대한항공 플라잉 맘 서비스 』


【보호자 없이 홀로 항공여행을 하는 어
린이 승객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담당 승무원이 서비스명 그대로 엄마
처럼 어린이 승객의 식음료 섭취 내역,
수면, 휴식, 기분, 건강상태 등 기내
생활 전반을 보살핀 후 편지를 작성하
여 도착지의 부모(보호자)에게 전달하
여 고객 감동을 이끌어내고 있다】

참고문헌
http://kr.koreanair.com
http://www.flyasiana.com
http://www.skyteam.com
http://www.staralliance.co.kr
http://www.skynews.co.kr
인터뷰내용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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