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화장품시장 각종 고객설문조사 결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30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한국 성인여성 피부고민 순위
2. 한국 성인여성 화장 소요시간
3. 한국 성인여성 피부고민 해결방법
4. 라이프 스타일 관련 고객세분화
5. 피부 유형과 고민은 어떤 변화가 있었는가?
6. 피부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가?
7. 화장품 카테고리 사용율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8. 색조 화장품 카테고리 사용율 변화 : 연령별
9. 화장품 경로를 이동한 여성들의 특징은? :전체 시장
10. 기초 화장품과 기능성 화장품 사용 행태 요약 (회사별 사용률&선호도)
11. 화장 순서
본문내용
10. 기초 화장품과 기능성 화장품 사용 행태 요약
- 태평양의 경우 기초 및 기능성 화장품 모두에서 실제 사용율 보다 긍정적 선호가 형성되는 특징을 보임.
- 외국산의 경우는 전년 대비 주 사용율 및 선호도 모두에서 하락세.

(첨부레포트에 포함된 데이터 & 그래프는 생략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심리카페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
  • 결과를 전해 줍니다. 효리와 수영이는 파우더 룸에 가서 눈 밑에 번진 화장을 고치고 계산대로 향합니다. 심리 test요금을 포함해 1인당 7천원인 가격을 계산하고 이 곳을 처음 들어왔을 때와는 다르게 가벼운 마음으로 문을 나섭니다. 어느덧 시계바늘은 밤 10시를 향하고 있습니다. Ⅳ. 정량조사 및 F G I1. 사전 설문조사Fishbein 모델을 기초로 하여 태도를 측정하는 설문조사를 수행하기 전에 심리카페의 타겟(target)과 개략적인 이용의향, 테마카페를 이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시장 점유율이 70%에 가까운 것을 보면 이 차이는 놀라울 정도이다. 한국의 검색 시장은 아래 표와 같이 ‘네이버’와 ‘다음’이 주도하는 형세이다.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분석위 표와 같이 한국에서 네이버의 점유율은 70%이상이다. 구글의 홈페이지는 커뮤니티와 각종 웹 어플리케이션, 뉴스, 동영상 등 웹 콘텐츠가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첫 화면을 단순한 페이지를 지향하고, 검색 결과를 제시할 때 소프트웨어에 따른 기계적인 검

  • [마케팅] 화장품산업에서 웰빙의 모습
  • 화장품의 특성상 고객과의 신뢰감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신뢰감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방문판매 및 유통경로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장에서 브랜드 없이 파는 제품보다는 백화점에서 사는 제품을 더욱 신뢰하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어떤 보고서에서는 고객들이 제일 신경쓰는 것은 의상, 머리, 피부라고 하였지만 실제 조사에서는 의상 다음으로 피부를 꼽았다고 할 만큼 여성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에 대한

  • [마케팅조사] O’Sulloc Tea House 확산전략 수립-`웰빙테마카페` 확산을 위한 소비자동향조사
  • O’Sulloc Tea House 확산전략 수립-“웰빙테마카페” 확산을 위한 소비자 동향 조사-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석사과정 / 마케팅조사론 4조 / 2004.12.2- 목 차 –요약조사 목적조사 특징환경 분석설문지 주요 사항 및 설문 특징조사대상 및 조사 방법마케팅 조사 결과유효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분석 과정, 방법 및 결과조사 한계결론과 제언 - O’sulloc Tea house 확산 전략(1) O’sulloc Tea house 시장 세분화와 표적 고객의 선정(2) 포지셔닝 전략 수립4. 부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시장 점유율이 70%에 가까운 것을 보면 이 차이는 놀라울 정도이다. 한국의 검색 시장은 아래 표와 같이 ‘네이버’와 ‘다음’이 주도하는 형세이다.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분석위 표와 같이 한국에서 네이버의 점유율은 70%이상이다. 구글의 홈페이지는 커뮤니티와 각종 웹 어플리케이션, 뉴스, 동영상 등 웹 콘텐츠가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첫 화면을 단순한 페이지를 지향하고, 검색 결과를 제시할 때 소프트웨어에 따른 기계적인 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