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맥심 광고기획서 -Young Target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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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6.2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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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 Target 설정
- 시장분석 / 브랜드분석 / SWOT분석 / 소비자분석/Target 프로필

2. Insight 발견 및 컨셉 도출
- Trend 분석 / Life Style 분석 / Key Word & Concept

3. IMC 전략
- ATL / BTL프로모션 방법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2029 소비자의 머리 속에는 ‘맥심 하면 안성기. 안성기 하면 맥심’ 하는 인식이 자리잡고 있음 맥심의 이미지는 너무 진부하고 고착화되었다고 생각한 결과 광고에 젊은 배우들을 기용해 이미지를 바꿔보려 하고 있지만, 크게 전달이 되고 있지 않음. 배우들의 연령층만 젊어지고 광고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스토리보드 자체가 여전히 진부.
앞서 자료에서 알 수 있듯이 시장점유율의 브랜드 이긴 하나 모두가 즐기는 제품군 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층이 편중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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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괜찮아요..근데 심플하진않은듯ㅋ
  • bbopo***
    (2008.10.01 20:0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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