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 강아지 쓰다듬어 주는 기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ncept
2. Movement
3. New product
1> 아이디어 창출
2> 아이디어 평가
3> 제품개념의 개발과 시험
4> 마케팅전략의 개발과 사업성 분석
5> 제품개발
6> 시장시험과 상업화
4. Fascination
본문내용
2. Movement
강아지도 사랑이 필요하다.
요즘 애완견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 대형마트에 애완견용품 코너가 따로 생길 정도면 그만큼 시장이 확대 됐다는 이야기다. 하지만 맞벌이 부부나 바쁜 현대 생활로 강아지가 집에 홀로 있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강아지도 우울증이 걸리고 그런 감정을 표현한다. 우리 집도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모두 나가고 혼자 있는 오전시간이면 강아지가 우울해 해서 외롭다는 표현을 심하게 짖는 다든지 배변을 아무 곳에나 본다든지 집에 물건을 물어뜯어 망가트리는 것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그런데 며칠 동안 가족들이 집에 있고 사랑을 많이 줬더니 그런 행동들은 전혀 하지 않고 성격이 온순해 지는 것을 확인했다. 그래서 강아지도 사랑받고 싶어 하고 애정과 관심을 표현해 줘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캐논 마케팅전략
  • 주는 직업이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신문기사, 각종 자료, 논평 등등의 자료를 보면서 쓸만한 것만 골라내는 작업을 통해 과제를 완성하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수업시간에 배운 이론과 실무를 연관시켜 매치시키는 것이 재미있었다. 하지만 교수님께서 원하시는 양식이 어떤 것일까 걱정도 되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한 자료이기 때문에 후회하지는 않지만 다음 과제에서는 더욱 노력을 해야겠다.김호경마케팅 원론 첫 번째 과제를 앞두고 우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마케팅에도 본격적인 브랜딩광고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게 되었다.신제품 마케팅모든 것이 평준화되는 이러한 마케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특화전략이 필요하다. 즉 여러 분야에서 승부해야 한다. 어느 분야에서 특화 할지는 자기 회사에 적절한 것을 스스로 찾아야 한다. 그 예가 될 수 있는 것들을 소개하고자 한다.첫째, 이미지의 특화이다. 하나의 상표이미지를 특화하는 경우, 특화된 이미지는 그 제품뿐만아니라 다른 제품에도 도움이 된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마케팅 17.구매,물류 분야- 영업관리 18.기획/사무/경영 19.사무/경영지원 20.사무직-무역업 21. 생산직- 노무 22. 생산관리/품질관리 23. 영업-해외영업 24.영업관리/마케팅 25. 영업직-기술영업 26.영업직-일반영업 27.인사관리직 28.일반사무-경영/기획 29. 일반사무 -중소기업 30.행정사무직 31.헤드헌팅/헤드헌터 32.인사관리직 33.공학기술-기계설계 34. 광학/엔지니어직35.기능직- 자동차조립 36.기술직-엘리베이터 37.기술연구직-주류회사 38.기술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마케팅을 전개해 브랜드 이미지를 한껏 높였다. 삼성전자는 현 지에서 8천만달러가 넘는 광고비를 집행했고 37억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또한 한국에 서는 이효리와 비 그리고 고아라와 정일우 등 근래에는 동방신기와 소녀시대를 내세우 는 스타마케팅을 내걸고 있다.(4)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먼저 애니콜의 성공요인으로는 연구 개발비의 지원과 기술의 개발 그리고 보다 빠른 신제품의 출시, 브랜드 이미지관리의 성공과, 중국진출에 있어서의

  • [관광개발] 한국과 일본의 철도관광
  • 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특성을 이용하여 우리는 고객의 욕구에 대응 할 수 있는 감성마케팅을 시도할 수 있다. 즉, 철도에 대한 고객의 기분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인 자극을 통해 철 도여행에 대한 고객의 욕구를 잡을 수 있을 것이고 시장을 확대 할 있을 것이다. 모 든 사람이 이해 할 수 있는 기차를 타면 사이다에 달걀이라는 것처럼 고객의 오감을 자극 할 수 있는 철도와 관련된 광고나 홍보를 통해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젊은 층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