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KT 의 서비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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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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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회사현황
Ⅱ. 기업의 비전과 목표
Ⅲ. 고객만족 경영 추진배경
Ⅳ. 고객만족 경영 추진전략
Ⅴ. 고객만족 경영 추진성과
Ⅵ. 결론 및 과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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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의 리더쉽 시스템은 크게 비전 및 전략 수립, 전략 전개, 평가 및 보상, 진단 및 개선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비전 및 전략 수립은 CEO의 경영철학, 고객의Needs, 정부정책, 기술 동향 등을 고려한 경영방향과 우선순위설정 하는 역할을 합니다.
두 번째로 전략 전개는 경영진의 경영방침에 따른 사업 목표와 운영 계획 수립 및 전개를 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로 평가 및 보상은 BSC 기반의 사업평가와 다면고과방식을 기본으로 한 종업원 평가를 통해 인정과 보상을 해주는 것입니다.
*BSC(Balanced Score Card)-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계획을 설정하여 통제하기 위한 경영관리 시스템이다.
네 번째로 진단 및 개선은 사업성과 분석과 MB모델을 활용한 경영진단과 식스시그마를 주축으로 지속적인 경영혁신 활동을 전개하는 것입니다.
*MB모델(말콤볼드리지 모델) - 경영품질의 글로벌 스탠더드로 불리는 모형. 초일류기업의 조건(The Criteria for Business Excellence)을 평가 모형으로 제시하고 있다.
KT의 리더쉽 시스템에는 창의, 자율, 사랑, 도전이 거름이 되어 사람들 간의 커뮤니케이션과 인재양성이라는 나무를 자라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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