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KT 의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현황
Ⅱ. 기업의 비전과 목표
Ⅲ. 고객만족 경영 추진배경
Ⅳ. 고객만족 경영 추진전략
Ⅴ. 고객만족 경영 추진성과
Ⅵ. 결론 및 과제
본문내용
KT의 리더쉽 시스템은 크게 비전 및 전략 수립, 전략 전개, 평가 및 보상, 진단 및 개선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비전 및 전략 수립은 CEO의 경영철학, 고객의Needs, 정부정책, 기술 동향 등을 고려한 경영방향과 우선순위설정 하는 역할을 합니다.

두 번째로 전략 전개는 경영진의 경영방침에 따른 사업 목표와 운영 계획 수립 및 전개를 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로 평가 및 보상은 BSC 기반의 사업평가와 다면고과방식을 기본으로 한 종업원 평가를 통해 인정과 보상을 해주는 것입니다.

*BSC(Balanced Score Card)-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계획을 설정하여 통제하기 위한 경영관리 시스템이다.

네 번째로 진단 및 개선은 사업성과 분석과 MB모델을 활용한 경영진단과 식스시그마를 주축으로 지속적인 경영혁신 활동을 전개하는 것입니다.

*MB모델(말콤볼드리지 모델) - 경영품질의 글로벌 스탠더드로 불리는 모형. 초일류기업의 조건(The Criteria for Business Excellence)을 평가 모형으로 제시하고 있다.


KT의 리더쉽 시스템에는 창의, 자율, 사랑, 도전이 거름이 되어 사람들 간의 커뮤니케이션과 인재양성이라는 나무를 자라나게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Facebook, Cyworld, Second Life 의 기업에 의해 시행되는 10가지 다른 상업적 활동 설명(경영정보 문제풀이)
  • 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티엔터테인먼트과 세컨드라이프 국내 서비스와 관련한 공동사업 제휴를 맺었다. 조인스닷컴㈜은 ㈜티엔터테인먼트와 조인스닷컴 본사에서 세컨드라이프 한국서비스의 마케팅, 홍보부문 협력과 공동사업 추진을 골자로 하는 제휴를 체결했다.5) Service(서비스)- Cyworld는 사용자들에게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홈페이지 생성의 기술이 없어도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미니홈피를 제공한다. 이 미니홈피를 통해

  • KT(한국통신, KTF) 사이버홍보활동, 마케팅, KT(한국통신, KTF) 번호안내사업, KT(한국통신, KTF) 비정규인력, KT(한국통신, KTF) 노동감시, KT(한국통신, KTF) 노조파업, KT(한국통신, KTF) 노조단체행동
  • KT(한국통신, KTF)의 사이버홍보활동1. 국내 인터넷 이용자수 및 이용행태2. 이용자 사용행태 및 만족도 분석1) 인터넷 홈페이지와 사이버 홍보활동2) 사이버 홍보센터Ⅲ. KT(한국통신, KTF)의 마케팅1. 1/4분기 REVIEW2. 통신시장 전망Ⅳ. KT(한국통신, KTF)의 번호안내사업1. 번호안내사업에 대한 이해2. 번호안내사업을 분사화해서는 안되는 이유1) 비핵심사업이란점2) 적자사업이라는 점3. 한국통신의 이른바 적자내역4. 한국통신 DB 사장, 음성서비스 수

  • 신세계 마케팅전략
  • 의 진정한 라이프 스타일 리스트3호남의 랜드마크쇼핑문화 창조합리적인생활풍요로운 생활공간, 즐겁고 쾌적한 쇼핑문화를 창조하는 백화점가장 강력한 라이벌!\02상황분석 - 경쟁사 분석롯데 백화점스마트폰용 마케팅 서비스- 백화점 전단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서비스 제공- 모바일 서비스 범위를 쿠폰, 패션잡지, 롯데포인트로 확대할 계획2. 무선인터넷망 구축- KT와 무선인터넷망인 ‘Qook & Show Zone

  • 무선이통통신의 역사, 무선이통통신의 특징, 무선이통통신의 현황, 무선이동통신 통신사1(SK 텔레콤), 무선이동통신 통신사2(KT, KTF, 한국통신), 무선이동통신 통신사3(LG유플러스, LG U+, LGT, 데이콤)
  • 무선이통통신의 역사, 무선이통통신의 특징, 무선이통통신의 현황, 무선이동통신의 통신사1(SK 텔레콤), 무선이동통신의 통신사2(KT, KTF, 한국통신), 무선이동통신의 통신사3(LG유플러스, LG U+, LGT, 데이콤) 분석Ⅰ. 서론Ⅱ. 무선이통통신의 역사Ⅲ. 무선이통통신의 특징1. 자본 집약적 산업2. 서비스, 제품의 복합 산업3.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4. 사용계층별 특성이 뚜렷한 산업5. 특성에 의거한 시장에 대한 결론Ⅳ. 무선이통통신의 현황Ⅴ. 무선이동통

  • [마케팅전략] KTF제품확충과 발전전략
  • 의 반열에 올려놓은 일등 공신이다. 그 중 이동통신 업계에서 ‘단기간에 최다 무선 통신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이동통신 업계 KTF 는 더 많은 수익과 성장이 기대됨에도 업계 2위에 미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전략적인 마케팅 방법을 추구하고자 선택하게 되었다. KT – 한국통신의 일원으로서 KT차원의 CI를 반영F - 무선분야의 선두기업 ( First in Mobile)로서 재미있고( Fun), 빠르고 ( Fast), 독창적인( Frontier)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생 활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