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KTF제품확충과 발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5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KTF 선정 동기
KTF 의미와 시장배경 – 전체적인 이동통신 상황
상황분석 - 내부 상황과 외부 상황 분석 / 경쟁자, 소비자 분석 / SWOT분석
마케팅목표 – 목표설정
마케팅전략 – STP 전략
마케팅믹스 – 4P 분석
향후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선정동기
핸드폰시장의 수요에 따라 SK 텔레콤을 선두로 KTF, LG 텔레콤 등
의 PCS 폰 의 경쟁이 과열화되고 있다. 그리고 전국민의 2/3 이상
사용하고 있는 이동통신은 초고속 인터넷과 함께 우리나라를 정보통
신 강국의 반열에 올려놓은 일등 공신이다. 그 중 이동통신 업계에
서 ‘단기간에 최다 무선 통신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이동통신 업계
KTF 는 더 많은 수익과 성장이 기대됨에도 업계 2위에 미치는 이
미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전략적인 마케팅 방법을 추구하고자 선택
하게 되었다.
KTF
KT – 한국통신의 일원으로서 KT차원의 CI를 반영
F - 무선분야의 선두기업 ( First in Mobile)로서 재미있고( Fun), 빠르고 ( Fast), 독창적인( Frontier)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생활에 친근하게 ( Friendly)다가가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의 표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