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KTF제품확충과 발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5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KTF 선정 동기
KTF 의미와 시장배경 – 전체적인 이동통신 상황
상황분석 - 내부 상황과 외부 상황 분석 / 경쟁자, 소비자 분석 / SWOT분석
마케팅목표 – 목표설정
마케팅전략 – STP 전략
마케팅믹스 – 4P 분석
향후 전략
결론
본문내용
선정동기
핸드폰시장의 수요에 따라 SK 텔레콤을 선두로 KTF, LG 텔레콤 등
의 PCS 폰 의 경쟁이 과열화되고 있다. 그리고 전국민의 2/3 이상
사용하고 있는 이동통신은 초고속 인터넷과 함께 우리나라를 정보통
신 강국의 반열에 올려놓은 일등 공신이다. 그 중 이동통신 업계에
서 ‘단기간에 최다 무선 통신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이동통신 업계
KTF 는 더 많은 수익과 성장이 기대됨에도 업계 2위에 미치는 이
미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전략적인 마케팅 방법을 추구하고자 선택
하게 되었다.

KTF
KT – 한국통신의 일원으로서 KT차원의 CI를 반영

F - 무선분야의 선두기업 ( First in Mobile)로서 재미있고( Fun), 빠르고 ( Fast), 독창적인( Frontier)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생활에 친근하게 ( Friendly)다가가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의 표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10. 데이 마케팅 11. 니치 마케팅 12. 연휴 마케팅13. 표적 마케팅 14. 체험 마케팅 15. 1:1 마케팅 16. 심리 마케팅 17. 병원 마케팅 18. 네트워크 마케팅19. 루프 마케팅 20. 복수경로 마케팅 21. 터보 마케팅Ⅰ. Contents1. 퓨전 마케팅1. 개념 퓨전의 사전적 의미는 융해, 또는 융합이다. 그냥 물리적으로 섞는 것이 아니라 각 요소들을 화학적으로 결합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들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그리고 기존의 제품,

  • [마케팅제안서] 번호이동성 제도 이후의 이동통신 회사들의 마케팅전략 변화
  • 마케팅 전략 변화a. 서비스 확대 및 이동 시의 불이익 홍보아직 완전히 자유로운 번호이동성 제도가 시행되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가장 큰 피해를 볼 수 있는 통신회사가 SK Telecom이라고 할 수 있다. SK Telecom은 시장에서의 독점적인 위치로 인해 시장 점유율을 낮추라는 정부의 압력을 받으면서도 최대한 자사 고객들을 유지해야 하는 모순적인 상황에 빠져 있으며, 더불어서 KTF와 LG Telecom의 가입자 빼가기 전략에도 대응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 처해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발전방향을 구사할 수 있는가를 연구했다.2. 연구방법 및 구성본 연구를 위해서 우선 M-커머스의 전체적인 흐름과 특성에 대해 알아보고, M-커머스를 실현하고 있고 성공한 기업사례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방법론적 접근을 하였으며, 기업사례를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성공전략을 도출하기로로 했다. 본 연구의 구성은 총 6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제 1장은 연구배경과 목적, 연구의 방법에 대해 언급하였고, 제 2장은 M-커머스의 특성과 M-

  • [마케팅] 팬택&큐리텔 마케팅분석
  • 제품 출시로 인한 경쟁 심화■ POSITIONINGSWOT 분석을 통해 큐레텔을 ‘positioning’해 본 결과 경쟁사에 비해 브랜드 파워가 약하다. 기술 선도적인 마켓팅 전략으로 큐리텔은, 기능면에서는 어느 정도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가격전략에서는 저가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인지된 이미지면(브랜드파워)에서는 열세임을 보여주고 있다. ■ RE-POSITIONIN재포지셔닝 목표를 경쟁사인 LG보다는 저가격정책을 실시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브

  • 전략경영 - LGT 분석집
  • KTF가 31.1%로 업계 2위의 점유율을 지니고 있다. 현재 LGT는 가장 낮은 17.1%를 기록하고 있으며 SKT의 1/3, KTF의 1/2 정도의 점유율로 가장 약세를 보이고 있다.2. 위상분석 종합현재 LGT는 텔레콤 사업에서 17.1%로 가장 낮은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매출액이 늘은 것처럼 보이지만 순이익이 점차 줄어 들고 있는 상황에 직면해 있는 악재 상황에 있다. 또한 직장의 이직율도 다른 사업자들과 비교를 한다면 굉장히 높은 편으로 장기적으로 전략을 수행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