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채널 온스타일(On Style)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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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동기
2. 성공비결
3. 마케팅
4. 경쟁사
5. 문제점
6. Q & A
본문내용
선 정 동 기

영향력

시청률 : 20위권

브랜드가치 : 10위권

만족도 : 1위
TNS 미디어 코리아2007.6 / 한국 갤럽2007.7



성 공 비 결

1. 고급 이미지 정립
참고문헌
http://www.onmoviestyle.com
http://blog.naver.com/golyj754
http://blog.daum.net/_blog/BlogView.do?blogid=0D2cp&articleno=9113520&_bloghome_menu=recenttext#ajax_history_home
http://www.magazinet.co.kr/Articles/article_view.php?mm=012001001&article_id=39993
http://webzine.mbcad.com/brand.html?todayYM=20070304
http://www.brandcareer.com/09_magagine/index_brand.asp?BBS=FOCUS&IDX=80&MODE=VIEW
http://www.cine21.com/Article/article_view.php?mm=005001001&article_id=23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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