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푸드빌 중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 분석
Concept 도출
실행 전략
기대효과
본문내용
환경분석.
; CJ분석 및 동향.

MEDIA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
tvN, On style, Mnet, OCN 등의 채널 운영

뷰티
온스타일 <겟 잇 뷰티> - 소녀시대 메이크업 선호 1위
K-POP 열풍에 이은 ‘코리안 뷰티’ 열풍

드라마
2012년 10월 30일 기준 2012 한 해 20개 드라마 수출
제작 노하우 및 참신한 기획력 + 해외마켓의 관심 증대 → 해외판매 호조의 결과로 이어짐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국시장의 전략적 거점화

참고문헌
제주발전포럼 제41호 『중국 소비자 패턴의 변화와 시사점』, 저자:정지형
LG Business Insight 2012년 2월호 『수출에서 내수로, 이제 소비로 - 2012년은 중국 소비주도 성장의 원년 』, 저자:이철용
삼정KPMG 경제연구원 2011년 8월호 『중국 소비시장의 새로운 물결』, 저자:박소윤
LG 경영정보원, 『중국 소비문화의 5가지 신드롬, 저자: 배영준
KOTRA 글로벌 윈도우, 『중국 소비자, 이 제품 찾고 이렇게 산다』,저자 : 김명신
KOTRA 글로벌 윈도우, 『中, 할인권이 소비패턴의 대세』, 저자: ZHANG RUI
글로벌스탠다드 리뷰 13호, 『중국 10대 소비트렌드』
CJ푸드빌 홈페이지 : www.cjfoodville.co.kr
CJ그룹홈페이지: www.cj.net
CJ제일제당 홈페이지 : www.cj.co.kr
CGV 홈페이지 : www.cgv.co.kr
CJ E&M 홈페이지: www.cjenm.com
MNET 홈페이지 : www.mnet.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분석론] 파리바게뜨(PARIS BAGUETTE) 사례 분석
  • 진출에 있어서도 강력한 경쟁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중국에서 파리바게뜨는 그간의 직영 매장들의 성공에 힘입어 가맹점 사업을 시작했고 뚜레쥬르는 직영점 중심의 다점포화 전략을 꾀하는 등 해외에서도 두 업체의 경쟁은 계속되고 있다. 3) 경쟁업체1, 뚜레쥬르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지난 2010년 12월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일부 매장의 간판과 인테리어를 교체하며 이는 곧 매출 상승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 CJ 한식 브랜드 Bibigo 국제화 전략
  • CJ푸드빌(주)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 브랜드로 발돋음 하고자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을 확장bibigo비비다 + To-go = bibigo비빔밥 전문 한식 글로벌 브랜드론칭 당시부터 국내보다는 해외시장을 타깃으로함국내 7개 매장을 비롯해 중국 북경, 미국 LA, 싱가폴에 매장 1. CJ푸드빌(주)의 한식 글로벌 브랜드 ‘bibigo’기존의 한식 세계화와 차별화된 전략현지인이 다수인 지역 선택해외 전담 인력 보유시스템 표준화

  • [경영전략] 콜드스톤 크리머리 전략
  • 전략, 최상의 서비스로 베스킨 라빈스를 따라잡을 가능성이 엿보인다. 물론 한국 진출시기가 베스킨 라빈스 보다 20년이나 늦었고 많은 경쟁 업체 ( 나뚜루, 하겐다즈, 구스띠모, 레드망고 등등) 가 먼저 자리 잡고 있었지만 아이스크림이 저관여 제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본다면 신규 고객 창출이 그리 어려운 일만은 아닐 것이다. 콜드스톤은 분명 뒤늦게 아이스크림 시장에 출현한 후발 업체이지만 거대한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다양하고도 특별한 경영

  • CJ제일제당 기업분석 CJ제일제당 마케팅 CJ제일제당 경영전략 CJ의 역사 CJ의 시장현황 햇반 마케팅 햇반 성공사례 햇반 전략사례
  • 식품가공학기업발표CJ제일제당CJ 역사 및 특징시장 현황기업 위치 및 대표제품대표 제품 공정 및특징 소개 (햇반, 행복한 콩 두부)기업 전략 1(마케팅, 사회적 전략)기업전략 2(시장공략, 제품개발)Index.기업전략 3(글로벌화 전략)CJ의 역사 및 특징CJ의 역사 : 경영1953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로 출범1993 CJ 독립경영 선언 (삼성그룹과 분리)2000 CJ 외식사업부 푸드빌 로 분사, CJ Entertainment 분사2001 CJ 화장품 사업부 CJ ENPRANI로 분사, 음료사업

  • [경영학] CJ 사회공헌활동
  • CJ 외식사업부 푸드빌 로 분사 2000.09 CJ FD System과 CJ FS 사업부 통합, CJ Food System 으로 분사 2001.05 뚜레쥬르 싱가폴 진출, 사외보 생활 속의 이야기 통권 100호 돌파 2002.02 이재현 부회장 회장 승진 제49기 정기주주총회 상호 영문표기 CJ Corp.로 변경 CJ nutra (건강식품)1호점(목동점) 오픈 2002.04 핵산 세계일류상품 선정 2002.04 중국 청도공장 다시다 생산 2002.10 제일제당 주식회사 => CJ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4~2005Global 기업을 향한 도약 2004.07 한일약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