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텍앤 큐리텔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주제 선정 동기 및 회사 소개

본론
1. 캠페인 개발 당시의 시장 상황 (2002년 8월)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세 가지 원칙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4. IMC 캠페인 전개
5. 캠페인 성공 요인
6. 현재 위치와 문제점

결론
해결방안 및 정리

후기
본문내용
2) 회사소개 및 연혁

현대전자(큐리텔)+정보통신기기 제조업체(팬택)



2003. 3 33만화소 내장형 카메라폰 출시 2002. 12 위치추적’컬러폰 출시 (DD-630) 2002. 11 국내 최초 33만화소 플래시 카메라폰 출시
(PD-6000,PD-K600) 2002. 11 제39회 무역의 날 ‘4백억불 수출의 탑’수상 2002. 10 GSM단말기 중국 수출계약 90만대 돌파 2002. 10 65,000TFT, 40화음 컬러단말기 국내 출시 2002. 10 전국 A/S망 재구축(172개 A/S센터) 2002. 8 ㈜팬택&큐리텔로 사명변경

본론
1. 캠페인 개발 당시의 시장 상황 (2002년 8월)

디지털카메라 확산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자 하는 욕구 발생
내장형 카메라 국내 최초로 개발
33만 화소
빠른 속도
월드컵 직후 8월의 상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Mix(A+레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로 남았다. 1995년, 마켓수요가 급성장한 광고에 수여하는 한국광고대상 마케팅부문 금상을 수상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 휴대폰의 자존심”을 살린 “애니콜”은 9개 신문에서 1995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고, 3개 신문 광고대상을 휩쓸었다. 나아가 10건에 이르는 ‘애니콜 1위’보도로 ‘애니콜’의 신화는 더욱 빛을 발했다.3. 거시환경분석 애니콜이 처음 시장에 진출하고 현재의 ‘휴대폰의 신화’라는 명성을 얻기까

  • [마케팅]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로 남았다. 1995년, 마켓수요가 급성장한 광고에 수여하는 한국광고대상 마케팅부문 금상을 수상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 휴대폰의 자존심”을 살린 “애니콜”은 9개 신문에서 1995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고, 3개 신문 광고대상을 휩쓸었다. 나아가 10건에 이르는 ‘애니콜 1위’보도로 ‘애니콜’의 신화는 더욱 빛을 발했다.3. 거시환경분석 애니콜이 처음 시장에 진출하고 현재의 ‘휴대폰의 신화’라는 명성을 얻기까

  • [마케팅] ‘팬택 앤 큐리텔’ 기업분석
  • ‘팬택 앤 큐리텔’ 기업 분석기업 연혁 및 개요생산 및 R&D인적자원관리마케팅재무 구조 분석경영 전략 및 성공 요인팬앤큐가 나아갈 길Ⅰ. 기업 연혁 및 개요1. 기업 연혁 reddot Design Award 수상작으로 선정(모델명 : PH-L4000V,P1, PH-K1000v) iF Design Award 수사작으로으로 선정(모델명 : PH-S4000V, PH-L4000v)자체브랜드로 미국 오디오박스사와 CDMA 단말기 연간 1000만대 수출계약 체결세계 최초, 근거리통신기술 지그비(Zigbee) 솔루션 탑재

  • [마케팅성공사례분석] LG 싸이언 idea 아이디어 마케팅전략
  •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를 분석하여 LG 싸이언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과 경쟁력, 전략을 알아보기 위해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소개 (1) LG전자 소개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20 LG트윈타워TEL : 02-3777-1114URL : http//www.lge.co.kr대표 : 김쌍수 부회장사업영역: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CDMA단말기, GSM단말기, 3G(WCDMA)단말기, 이동통신 기간통신 시스템(2) 연혁1958년 금성사 설립1961년 7월 국내 최초전화기 생산1979년 9월 금성반도체(주)로 설립되

  • [기술경영] 휴대폰 세트업체들의 흥망 분석
  • 사례가속속 나타났다. 아예 현지 마케팅은 꿈 꿀 수도 없는 상황이다.그동안 국내 휴대폰업체간 2번의 대형 기업 인수가 있었다. 하나는 지난 2000년 세원텔레콤의 맥슨텔레콤 인수, 또 하나는 그 다음해 팬택의 큐리텔 인수다. 둘 다 최대주주가기업을 인수하는 방식을 취했다. 모두 인수 이유로 규모의 경제를 내세웠다.하지만 2004년 7월 현재 두 기업의 운명은 크게 엇갈렸다. 팬택계열은 성공한 반면, 세원맥슨텔레콤은 실패로 판가름났다.이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