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엔씨소프트(NCSOFT)의 아시아, 미국, 유럽시장 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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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엔씨소프트 해외진출배경
3. 시장 환경 분석
4. 경쟁사분석
5. SWOT분석
6. 아시아시장 진출전략
7. 미국 및 유럽시장 진출전략
8. 향후 과제
9. 결론
본문내용
이러한 핵심 이념 외에 엔씨소프트는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 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업의 역할을 경제활동에 한정하지 않고 사회가 건강해야 기업도 발전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출발하는 엔씨소프트의 사회공헌활동은 '다양성을 인정해 주는 사회', '인력이 끊임없이 재생산되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개개인이 갖고 있는 가치와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다양성을 최대한 존중해 주는 사회 분위기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이러한 분위기가 조성될 때 각각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이 끊임없이 재생산 될 수 있을 것이란 믿음이 바로 엔씨 소프트의 이념인 것이다.
이를 위해 엔씨소프트가 참여하고 있는 활동은 '하자센터󰡑를 지원하는 것이다.
'하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독특함과 기발함을 키워줄 수 있는 훌륭한 교육의 장이 되고 있다는 점에서 엔씨소프트가 생각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과 그 목표를 같이 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향후에도 훌륭한 인재들이 우리나라의 희망찬 미래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교육 분야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다.
이 외에도 엔씨소프트는 '나눔 문화'를 통해 다른 여러 벤처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공익단체의 사업을 지원하고 나눔 문화를 사회적으로 확산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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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blizzar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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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대한민국 게임백서 - 한국게임 산업개발원, 문화관광부
2005 대한민국 게임백서 - 한국게임 산업개발원, 문화관광부
게임 산업 활성화 방안 - 최재승,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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