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유통론] psp 유통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 선정 이유
회사 소개
제품 소개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유통 구조
- 본문내용
-
제품 선정 이유
디지털 콘텐츠의 발전과 함께 게임 시장 또한, 기술면에서나 규모면에서 주목받는 분야로 성장하게 됨. 그 중 휴대용 게임 시장은 일본의 닌텐도의 NDS가 장악하고 있었음. 하지만 2004년 소니사의 PSP가 출시됨으로써 그 흐름이 바뀌게 됨. 비록 PSP가 휴대용 게임기 시장을 장악했다는 것은 아니지만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상당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결과를 가져옴. 휴대용 게임 시장의 부동의 1위인 NDS의 닌텐도를 넘어서기 위한 PSP의 소니의 전략을 알아봄으로써 미래를 준비하는 우리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클 것으로 생각됨.
회사 소개
1993년 12월
- Sony Computer Entertainment(SCE) 설립
1994년 12월 3일
- PS1 일본 발매
2000년 3월 4일
- PS2 일본 발매
2003년
- PS2 6000만대 판매 , 세계시장 60%이상 장악
2004년
- 소형 PS2 발매
2005년 5월 2일
- 휴대용기기 PSP 국내발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