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원 할머니보쌈 IN ㈜ 원앤원
2.CEO 경영철학
3.원 할머니보쌈 SWOT분석
4.놀부보쌈 & 원 할머니보쌈 비교분석
5.한식 프랜차이즈 업체현황
6.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현황
7.참고문헌
본문내용
원 할머니보쌈의 연혁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수상 (산업자원부)





제 2브랜드 ‘원 할머니퐁립’ 런칭(신천 직영점 출점)




보쌈 김치 특허등록 (특허청)





직영 1호점[원 할머니보쌈 철산명가] 출점





인터넷 주문시스템 도입

중앙 공급식 식자재 공장 준공




[㈜원앤원] 법인설립
[원 할머니보쌈] 상표등록



보쌈 전문점 ‘할머니집 운영

원 할머니보쌈 IN㈜원앤원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글로벌 외식기업
2010 매출 2,000억 달성으로 중견 외식기업으로 도약

“ 정직과 신용 그리고 인화 ”

신선한 원재료 수금·가공, 정직한 제조방법
고객·협력 업체와의 신용을 바탕으로 공동이익 추구
.
.
.
Strength
브랜드와 세련된 BI (Brand ldentity)
청결 · 접객서비스 ↑
매뉴얼의 표준화
공격적인 출점전략
판촉행사·홍보
중앙 공급식 주방
참고문헌
http://www.bossam.co.kr ㈜원앤원
http://www.nolboo.co.kr ㈜놀부
http://blog.naver.com/jyt8619
Tong-fresco돈 $$되는 창업 통
비즈넷타임즈
www.moneytoday.co.kr
http://www.kisrating.com 한국신용평가
www.economy.hankooki.com.com

http://www.ikafa.or.kr 한국프랜차이즈 산업협회
외식업 UP & DOWN 월간식당2007.04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 낚였어 깨진파일을올려놓다니....
  • jsg9***
    (2009.06.08 20:04:01)
회원 추천자료
  • [기업성공사례] 놀부보쌈 & 원할머니보쌈
  • 원할머니보쌈을 운영하는 ‘원앤원’은 서둘러 가맹점 수를 늘리지도 않고 제품 개발과 시스템 구축에 쏟아부었고, 검수 기준에 미치지 못한 가맹점은 세 번 경고 후 계약을 해지하는 ‘삼진아웃제’를 도입, 낡고 취약한 점포는 없애거나 업그레이드하는 구조조정을 진행해와, 3~4년 동안 가맹점수가 제자리걸음이었어도 본사 매출은 꾸준히 증가, 단단한 경영으로 원할머니보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30년 전통의 손맛을 이어가는 원할머니 보쌈은 자

  • [국제경영] 원할머니보쌈 일본시장진출전략
  • 전략맛은 표준화원할머니 보쌈의 핵심역량으로 맛의 표준화- 김치와 돼지고기와 쌈은 본래의 맛을 유지- 다른 서브메뉴(와사비, 미소)등은 첨가서비스는 현지화기존의 한국의 서빙문화에서 벗어난 일본의 회전식초밥집의 컨셉을 이용- 일본의 개인음식 문화를 고려위치선정STPPrODUCT4P전략음식의 다양화543식단 제공- 5가지의 김치, 4가지의 쌈과 보쌈, 3가지의 소스 제공작은 모양의 추구젓가락 하나로 쉽게 먹을 수 있도록 고기, 쌈, 김치의

  • 놀부보쌈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놀부보쌈 SWOT,4P분석및 놀부보쌈 향후방향 제안
  • 경영이념(7) 놀부 경영철학Ⅱ. 본론1. 프랜차이즈 현황2. 놀부 해외 진출 사례(1) 중국1) 시장환경2) 중국 외식시장의 발전 가능성 3) 진출과정 및 사업성과 4) 성공요인➀ 친근한 브랜드 네이밍 전략➁ 현지화 된 아이템 구성(2) 일본 (3) 미국1) 진출 배경2) 실패요인 3. 놀부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1) 성공 사례1) 놀부 부대찌개2) 놀부 보쌈(2) 실패 사례4. 원할머니보쌈과 비교하여 차별화된 성공전략(1) 원 할머니 브랜드 소개 (2) 놀부보쌈/원

  • [외식업](주) 원앤원 기업분석 및 전략
  • 보쌈 김치 및 그 제조방법’ 특허등록2004.09ERP 시스템 구축2003.12한국유통대상 산업자원부장관상 수상2002.03인터넷 주문시스템 도입1984 ~ 19981998.03원앤원주식회사 법인설립원할머니보쌈 상표등록1991.11가맹1호점 개점 1991.08원유통 설립1984.07보쌈전문점 ‘할머니집’ 운영③ 기업비전과 목표비젼경영이념윤리경영④ 브랜드 소개 1984년 만들어진 보쌈전문점 할머니집은 세월이 흐르면서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더욱 현대인의 입맛에

  • 업계 1위를 위한 원할머니 보쌈 마케팅 전략
  • “업계 1위를 위한 원할머니 보쌈 마케팅 전략”Ⅰ. 기업선정동기Ⅱ. 기업 소개1. 원앤원(원할머니 보쌈) 소개2. 경영이념Ⅲ. 시장 상황 분석1. 시장 현황 개관2. 자사분석3. 경쟁사 소개 및 분석4. 소비자 분석5. SWOT 분석Ⅳ.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1.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개설2. 대형마트에 김치 유통3. 3대가 뭉치면 30% DC4. 할머니동상 설치5. 브랜드 네이밍 리뉴얼Ⅴ. 결 론Ⅵ. 참고문헌Ⅰ. 기업 선정동기대한민국은 이제 정말 프랜차이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