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의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현황
2. 경영환경분석
3. STP전략
4. 촉진전략
5. 마케팅 성공요인
6. 향후 성장을 위한 주요 이슈
7. 사례연구에 따른 교훈
- 본문내용
-
메샤츄세츠, 퀸시 "Open Kettle"
worcester, MA 가맹 1호점
100개의 점포에서 천만불의 매출
일본 1호점
약 5000여개의 점포가 40여 개국에서 활발한 영업활동
미국 - 39개주에 대략 4,000개의 던킨 도너츠 체인점
전세계 - 31개의 국가에 대략 1500개의 던킨 도넛 체인점 특히 필리핀,
인도네시아, 대한민국, 타일랜드에서 널리 알려져 있음
2002년 미국에서는 2.7 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미국을 제외한
타국가에서는 3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사와 합자 투자계약 체결
역삼 생산점 개설, 이태원 1호점 오픈
가맹사업기반구축
트레이닝 센터개설
던킨도너츠 TV광고 시작(이병헌)
Challenage excellence 수상(ADQSR:미국본사)
오리지널 커피 판매실시
‘커피&도넛’ 광고캠페인 시작
점포 300개 오픈
약 430여개 오픈 ,
올해 초 ‘아침 & 베이글’ 광고캠페인 시작
1.인구 통계적 환경
10대 남녀모두 도넛보다 과자를, 커피보다는 탄산음료
20대 소비문화 주도, 간단한 간식거리가 필요, 여성의 경우 장소가 중요
30대 여성이 주 구매층, 남성의 경우 먹거리에 대한 소비비중이 큼
40대 여유를 위한 커피숍, 대접을 받기 원하며, 주 고객층은 여성
50대 건강을 위한 찻집선호, 도넛 보다는 부침개 등 한국적 음식을 선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hwp)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ppt)
- 던킨도너츠 마케팅 던킨도너츠 시장분석 던킨도너츠 브랜드마케팅 던킨도너츠 서비스마케팅 던킨도너츠 글로벌경영 던킨도너츠 사례분석 swot stp 4p
- SNS마케팅 특징과 기업사례 (스타벅스,언더아머,탐스슈즈,던킨도너츠) 연구 및 SNS마케팅 미래전망 연구
- 던킨도너츠 마케팅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 던킨도너츠 브랜드마케팅 던킨도너츠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