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마케팅]사례분석_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17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마케팅수업에서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스타벅스라는 강력한 경쟁자를 만난 던킨도너츠의 시장확장을 위한 마케팅전략과 통합커뮤니케이션, 광고 및 판매전략 등 던킨도너츠 마케팅의 모든것을 담았습니다. 비주얼한 내용구성과 던킨도너츠를 연상시키는 템플릿으로 전달효과 또한 극대화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시장조사
- 사회적현상
- 시장변화
- 시장분석
- 경쟁자 분석
- 소비자 분석
마케팅전략
- 관계강화
- 모닝비지니스
- 소비자연령층 확대
- 가격정책
커뮤니케이션 결과분석
광고전략
판매전략
- 본문내용
-
■ 변화하고 있는 사회적 환경
☀ 사회적 배경 : 독신자 증가, 맞벌이 부부 증가, 늦어지는 결혼시기
☀ 라이프스타일 변화 : 혼자 먹는 식사의 증가
☀ 식생활의 변화 : 서구식 식생활 선호 증가
■ 시장의 변화 : 커피수요 증가
※ 에스프레소시장의 규모
■ 매력적인 에스프레소시장
■ 에스프레소시장의 현황
※ 에스프레소시장의 매출현황
■ 에스프레소 시장에서 경쟁자는?
거대한 경쟁자 스타벅스
현재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의 대명사
1999년 7월 한국 입성
카페라테, 카푸치노를 주축으로 35종류의 커피판매
베이글, 머핀, 샌드위치, 케잌 등 각종 간식류 판매
36종의 아침메뉴
전국 80여 개 매장
2003년 매출 530억원 예상
삼성과 상호마케팅(복합매장이용)
과감한 투자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