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마케팅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 던킨도너츠 브랜드마케팅 던킨도너츠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던킨도너츠
현대백화점의 재고(관리)문제
던킨도너츠 소개
재고(구매)관리
던킨도너츠 vs 크리스피 크림 도넛
개선안 & 답변
결론
2
던킨도너츠 소개
4
던킨도너츠 소개
WORLD NO.1 COFFEE & DONUTS
- 전세계적으로 커피를 연간 약 15억잔 판매
- 매일 5백만 이상의 고객
5
던킨도너츠 소개
WHY DUNKIN?
던킨(Dunk-in, 담그다)
DUNKIN HISTORY
- 출퇴근 길에 조그만 자동차에서 커피&도넛을 판매
던킨도너츠 코리아 1994년 이태원 1호점
(한입의 행복, 커피&도넛, 아침&베이글, All day dunkin등 다양한 캠페인)
6
던킨도너츠 소개
고객의 수요에 반응하여 많은 종류의 도넛들을 생산
당일 제품은 당일만 판매
제품을 공장에서 일괄적으로 생산해서 분배
커피 사업에서도 큰 성과
7
던킨도너츠 소개
경쟁사에 비해
다양한 종류의 도넛
전국적으로 체인점들이 분포되어 있다는
지리적인 특성
던킨도너츠 대구 현대점
재고(구매)관리
참고문헌
참고문헌
재고 제로 마케팅 비법?…날씨데이터에 물어봐 SBS CNBC 2013.06.19 (수) 오전 8:24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572262
SPC그룹 거침없는 성장..`식품만으로 매출 3조 눈앞` 이데일리 2011.02.09 (수) 오전 10:51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945046596148880&DCD=A00302&OutLnkChk=Y
‘식품업계 삼성전자’ SPC그룹 성공학 신동아 2007.06.25 (월) 오전 10:45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62&aid=0000000432
네이버 지식 백과 - ERP, POS
생산운영관리 - 전영일, 홍관수, 김남영 저
도넛 아웃 한국일보 16면3단 2013.10.29 (화) 오전 3:34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10/h2013102903321621540.htm
http://www.itworld.co.kr/news/82316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248619
http://blog.daum.net/geun-hye0506/1557966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C 경영,마케팅전략사례- SPC그룹 기업분석과 사업분야,SWOT분석과 SPC 마케팅과 경영전략사례분석및 미래전략 제시
  • 던킨도너츠의 경우 가맹점주를 뽑을 때 인성검사까지 실시하는데, 이 때문에 가맹사업 희망자들로부터는 “특별한 기준도 없이 사람을 가린다”는 볼멘소리를 듣기도 한다. 또 여느 가맹업체들과 달리 매장을 타인에게 양도, 양수하는 것도 금지돼 있다. 이 때문에 점주의 개인사정이 생기거나 장사가 잘 안 될 때는 ‘폐점’ 밖에는 대안이 없다.연간 1200회 이상 실시하는 암행감사도 정평이 나 있다. 고객을 가장해 업소의 고객 응대 태도를 파악한

  • [마케팅] 던킨도너츠 마케팅분석
  • 1. 기업분석(1) 던킨 도너츠 인터내셔널 분석(2) 한국 던킨 도너츠 분석1) 한국 던킨 도너츠의 진출과정2) 비전3) 경영이념4) 경영전략5) 연혁2. 시장분석(1) 소비자분석(2) 시장동향(3) 자사분석(4) 경쟁사분석3. 마케팅 목표4. 던킨 도너츠 STP 분석5. 던킨 도너츠의 4Ps 분석6. 광고(1) 기존 광고 (2) 우리의 광고 우리가 사랑하는 던킨1.기업분석(1) 던킨 도너츠 인터내셔널 (DDI : Dunkin Donuts International)윌리엄 로젠버그(William Rosenberg)는 2차 대전 직후

  • [촉진관리] 던킨도너츠 촉진 전략
  • 마케팅V. 결론1. 최종 분석2. 향후 발전 방향자료 출처던킨 도너츠의 촉진전략들어가기에 앞서.이 보고서는 ‘촉진 관리’ 수업의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 요인과 미래를 전망한다.본 4조가 선정한 ‘던킨 도너츠’는 현재 한국의 도너츠 전문 매장의 선두주자이자 상위 기업으로써, 외국계 외식업체가 한국에서 성공한 큰 사례이자 촉진 전략의 적절한 이용 사례로 후발주자들의 롤 모델이 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26일 보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ppt)
  • 브랜드마케팅 사례 업계 1위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현황, 로고의미 등> 연혁, 제품 컨셉, 경영이념 / 방침 등본론 1 - 던킨도너츠 성공전략, 차별화전략본론 2 - 도넛츠시장환경분석 / 경쟁사 비교분석> 도너츠 : 크리스피크림 > 커피 : 스타벅스 커피본론 3 - Markaeitng 전략> 마케팅전략 4P - MIX분석 (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의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

  • 맥도날드마케팅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던킨 앤 도넛(Dunkin & Donuts) –아침&베이글해외 브랜드로서 마케팅, 원가관리, 메뉴개발 등에 검증받은 노하우와 강력한 자본력을 갖고 있다. ‘트랜스 지방 제로화‘로 트랜스 지방 함유가 적은 대체 유를 개발하여, 제품 홍보시 도너츠가 건강에 이롭다는 내용보다는 새로운 도너츠가 과거의 도너츠 보다 낫다는 점을 부각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국내 빵 시장의 성장으로 던킨 도넛 ‘1강’ 체제로 굳어있던 도넛 시장에 크리스피 도넛, 미스터 도넛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