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BBQ 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내 치킨 시장
업체 개요
기업소개
마케팅 전략
메뉴 분석
SWOT 분석
성공 요인 분석
- 본문내용
-
1. 국내 치킨 시장
닭고기는 현재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육류 중 한 가지.
(한국인의 육류 선호도 : 돼지:52.0% ,
닭: 28.6%, 쇠고기: 15.4%, 기타 : 4%)국민1인당 닭고기 소비 1990년 4.0㎏에서 2000년 6.9Kg,2005년 8Kg 증가추세 .
2. 업체 개요
(주)제너시스는 1995년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인“BBQ“
사업을 시작.
단시간 내에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국내에 BBQ
1800개점, 닭익는 마을 120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동 돈
까스 전문점 U9 등 2003년 2월에 선보여 현재 4개점을
운영하여 명실 상부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
그룹명인 Genesis와 세계시장을 주도하는 Global그룹이
란 의미로서의 글자 "G"가 어우러져 지구모양을 의미함 으로써 회사의 Vision인 "세계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형상화하고 있다.
또한 두개의"G"가 합쳐져 프랜차이즈 유통(Chain)을 나 타내고 있으며 구성원이 즐겁게 포옹하며 화합하는 모습 을 하고 있다. 황금빛 형상은 제너시스의 황금빛 미래를 의미한다.
- 참고문헌
-
http://www.bbq.co.kr/
http://www.ckuniversity.com/
http://www.genesiskorea.co.kr/
http://www.irgm.co.kr/news(2007/01/05)
http://month.foodbank.co.kr/(2006/11/28)
자료평가
- dsfs;lkf;sdkf;s
- kkt118***
(2013.10.11 05:00: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