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론] `교촌치킨`의 경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기업의 외부환경분석

기업의 내부환경분석

기업전략

결론
본문내용
2002년 6월 : 교촌치킨 소스 미국 FDA 식품규
격 다이어트 식품 승인
2002년 6월 : 2002년 한국 프랜차이즈 우수
브랜드 최우수상 수상
2002년 11월 : 기업경영대상 수상
2002년 12월 :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2002년 12월 : 서비스경영대상 수상
2003년 2월 : 한국노총 주최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2003년 11월 : 2003년 한국 프랜차이즈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비비큐(BBQ)의 마케팅과 전략제안
  • BBQ 마케팅전략제안CONTENTS1. 기업소개2. 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분석5. STP분석6. 4P분석7. 마케팅전략제안8. 결 론㈜ 제너시스 는 1995년 설립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경영이념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목표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사업 영역 및 운영방법기업소개BBQ는 (주)제너시스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주)제너시스는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라는 경영이념에서 알 수 있듯이 그 동안의 체인사업에

  • 비비큐 BBQ의 중국진출과 다국적 기업화를 위한 전략
  • 의 국내 시장 브랜드 경쟁력 검증 점포경영 면에서도 보건위생안전기준을 현지화 본사의 지속적 지원 → 교육훈련 시스템의 구축, 설비 현대화, 마케팅 등2.세계의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필요․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맞춰 현재 각국의 이슈를 중심의 접근 필요 ․ 2010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월드컵 ․ 스포츠 마케팅 ․ 전통문화와 융합된 마케팅 전략 - 매우 유효한 효과 기대 ․ 본격적인 개방을 시작한 세계 각국의 사정 고려 ․ 지금까지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언 6. 느낀점 7. 참고문헌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기업소개제너시스 BBQ그룹은 1995년 9월 1일에 설립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 [외식산업] 외식업계의 주목 받는 프랜차이즈 기업
  • 의 치킨 전문브랜드이다. 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소형 치킨 시장을 타깃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1000호점을 오픈 시켰으며, 프랜차이즈라는 선진 경영 기법을 가지고 순수 국내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외 외식산업의 보호는 물론 국내브

  • [전략경영론](주)제너시스 GENESIS와 비비큐 BBQ 전략
  • 전략경영 2조 뷰티플마인드 BBQ━━━━━━━━━━━━━━━━REPORTGENESIS와 BBQ 전략-목 차-I. 들어가며 : 기업 선정 이유 II. 기업 소개1. 회사설립 및 규모2. 회사연혁 및 수상경력3. 비전 및 성장배경4. 프랜차이즈 시스템III. BBQ의 전략 분석 : 국내전략1. 환경 분석2. SWOT 분석3. STP 분석4. 마케팅 믹스(4Ps)5. BBQ의 국내 주요 전략IV. BBQ의 전략 분석 : 해외전략1. 환경 분석2. SWOT 분석3. STP 분석4. 마케팅 믹스(4Ps)5. BBQ의 해외 주요 전략V. 결 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