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기업경영전략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 국가 물류 기본 계획
- 연구목적
Ⅱ. 본 론
- 경영전략의 개념
- 경영전략 수립의 필요성
- 경영전략의 기능
- 경영전략의 수립 절차
- 경영전략 분석도구
Ⅲ. 결 론
- 물류기업 경영전략 분석에 적합한 모델은?
본문내용
▪ 다음 시설의 우선적 입주나 입주 권고
① 화물터미널
② 산업입지 및 개발에 관한 법률에 의한 산업단지
③ 유통단지개발촉진법에 의한 유통단지
④ 그 밖에 대통령령이 정하는 물류관련 시설

▪ 다음 사업 수행 시 소요자금 일부 융자 혹은 부지 확보를 위한 지원
① 물류시설의 확충
② 효율적인 물류업무 처리를 위한 물류정보시스템의 구축
③ 첨단물류기술의 개발 및 적용
④ 물류업무의 자동화 및 물류장비의 표준화
⑤ 해외시장의 개척
⑥ 그 밖의 물류사업의 육성을 위하여 공동부령이 정하는 사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게임산업전략, 영상산업전략, 문화산업전략, BT산업전략, 유통산업전략, E-비즈니스산업전략] 게임산업전략, 영상산업전략, 문화산업전략, BT산업전략, 유통산업전략, E-비즈니스산업전략 심층 분석
  • 물류 기업간 정보화 네트워크 구축3) 유통공급망관리(SCM) 기법의 보급 확산4) 유통부문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지원 강화6. 국내유통업의 해외 진출 촉진1) 유통사업자의 해외진출을 체계적으로 지원2) WTO 유통부문 서비스협상에 적극 대응7. 유통질서의 개선 및 소비자보호 강화8. 유통산업 통계모니터링 기능 강화9. 대한상공회의소의 기능 강화Ⅵ. e-비즈니스산업전략1. e-비즈니스형 기업경영업무 프로세스로의 전환을 촉진1) 대중소

  • [기업분석]페덱스(FedEx)의 유통전략-어떻게 익일 운송을 가능하게 했는가
  • 경영에 있어서의 물류의 역할5. 유통경로상의 여러 경로기관의 유통 흐름6. 물류와 로지스틱스< FedEx 소개 >1. FedEx 개요2. FedEx의 현황3. FedEx Corp.의 구성 및 조직4. FedEx의 기업철학5. FedEx의 서비스< FedEx의 물류체계>1. FedEx의 E-Business 전략2. FedEx의 E-Business< 경쟁사 분석 UPS에 대해서 >1. 기업 현황2. 기술 도입3. 운영방식< 경쟁사 분석 DHL에 대해서 >1. 기업 현황2. 국제간 항공 특급 송배달3. International Air Express Service

  • CJ오쇼핑 태국진출 사례 분석
  • 전략신용카드 결제를 통한 제품 판매 활성화‘신용카드 할부서비스’ 소비자들의 충동구매를 유발하는 높은 요인현재 태국 홈쇼핑 기업은 주로 현금과 계좌이체를 통한 판매태국 내 금융기업과 협업, ‘신용카드 보급률을 확대, 제휴할인의 전략 펼침문전배송 실시현재 태국 택배시스템 – 고객이 우체국 직접 방문≫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필요성기존의 배송서비스에서 고객에게 직접 배송해주는 형태로 변화CJ대한통운이 태국 진출한 상태

  •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 전략을 통한 우위를 점해 시장점유율을 높이려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객만족경영 역시 기업들의 경쟁상황 하에서 타 기업들과 차별화된 전략과 마케팅으로 비교우위를 점하기 위한 경영기법으로 많은 기업들은 생존과 성장 및 발전을 위한 새로운 해법으로서 이슈가 되었으며 이 부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이제는 소비자들의 권리의식이 강조되며 국제무역의 세계화에 따라 고객만족 창출을 통한 이익획득, 목표를 추구하는 고객만족

  • [국제경영] 락앤락(Lock & Lock) 중국 진출 사례
  • 국제경영학과를 전공하는 학생으로서 이런 기본적인 상식을 알아두는 것도 좋지만 레포트를 통해서 중국시장에 진출한 한국기업에 대해 좀 더 세부적인 분석을 시행하고자 한다. 그래서 선정한 기업이 Lock&Lock 이다. Lock&Lock 은 여느 가정집에나 적어도 한 개씩은 필수적으로 구비하고 있다. Lock&Lock 은 중국에 진출한 여러 기업 중 하나로 여러 가지 생각을 하면서 Lock&Lock이 2004년 중국에 본격적으로 진출 할 때의 방식과 2001년 국내 내수 시장에서의 고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