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한 아파트 분양 커뮤니케이션전략] 기본에 충실한 아파트 분양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요
공략시장
어떤아파트로 알릴것인가?
어떻게 알릴 것인가?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
본문내용
‘분당-죽전-수지-용인’를 잇는 강남 신도시 단지의
핵심으로 발전 가능성
· 인접지역내 신규아파트 물량의 지속적 공급
· 아파트 구입시 고려요인 :
30대 - 교통/출퇴근 편리 > 교육여건 > 쾌적성
40대 - 교통/출퇴근 편리 > 주변경관/쾌적성 > 교육여건 50대+ - 교통/출퇴근 편리 > 주변경관/쾌적성
· 희망평형 : 45평 ~ 59평
· 입주 의향시 부정적 요인 :시기가 맞지않는다 > 교통이 안좋다 > 교육여건 나쁨

국내 최정상 건설이 시공
· 국내 최초 대규모 철골구조 아파트
( 대형 위주, 최고급 )
대형 건설업체, Image Marketing 도입
· 분양률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 전략 추진


참고문헌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시계획, 부동산, 부동산브랜드]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
  • 아파트 중심의 분양주택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우리나라 주택시장의 특징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며, 한편으로 최근의 주택시장이 경쟁적 시장구조로 전환되어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과거 주택시장이 공급자주도시장이었던 시기에는 주택을 건설하기만 하면 시장에서 충분한 수요가 존재하였기 때문에 주택건설업체 입장에서는 판매 또는 마케팅 전략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았다. 주택의 특성상 입지환경 조건만 좋으면 수요는 얼마든지 있

  • [마케팅] 마케팅 계획안(오피스텔)
  • 분양 동기를 부여, 적정한 분양가격을 제시함으로서사업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여 상품의 경쟁력 확보를 그 목적으로 한다. - * -2F∼28F: 오피스텔 (194세대)건축면적위 치층별계획용도지역건축규모건축용도연 면 적대지면적건 폐 율용 적 률주차대수982.61㎡ (297.24평)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271-25B1,29F: 근린생활시설준공업 지역지하3층/지상29층주거용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54,651.58㎡ (16,532.10평)5,133.00㎡ (1,552

  • [광고관리론] `대림 e-편한 세상`광고 성공 사례 분석
  • 커뮤니케이션 하는 전략을 수립했다. 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심 캠페인’이 탄생하게 된 것이다.◀ ‘베이크 아웃’편새집 증후군을 줄이기 위해 입주 전 난방을 가동, 나쁜 냄새와 공기를 밖으로 내보낸다는 진심을 담은 광고메시지로, ‘진심은 집도 굽는다’ 는 카피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 광고이다. 새 집을 팔면서 새집 증후군까지 생각하는 e편한세상의 배려 뿐 아니라, 잘 모르는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 고객의 현 상태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전략의 노하우를 축적하거나 이에 적절한 전문인력을 확보한다면, 기본적인 인터넷 환경을 갖춘 컴퓨터 몇대만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사업으로 적은 자본으로도 큰 이익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사업이다. 인터넷에서 이루어지는 거의 모든 사업아이템이 기본적으로 사고(buying) 파는(selling)행위라는 것을 생각해 볼때 구매대행업은 필수적인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구매대행업은 시간과 경비의 절감측면에서 이용자의 충분한 호응을 얻을 수 있

  • [기업문화][기업문화 사례][기업문화 생존전략][기업문화 형성과정]기업문화의 의미, 기업문화의 필요성, 기업문화의 형성과정, 기업문화의 현황, 기업문화 사례, 기업문화 생존전략, 향후 기업문화 정립 방안
  • - 고승희(2006), 한국형 기업문화의 조명, 수서원- 김정희(2010), 문명화 문화주의 기업문화, 서울대학교출판문화원- 도널드 설, 데브라 마이어슨 외 3명 저, 안기순 역(2010), 기업문화와 조직변화, 21세기북스- 신재준(2005), 성공기업의 기업문화 만들기, 새로운제안- 앤 로데스, 낸시 세퍼드슨 저, 안기순 역(2011), 차별화된 기업문화가 일등 기업을 만든다, 애플트리태일즈- 에드거 H. 샤인 저,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역(2006), 기업문화 혁신전략, 일빛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