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계획안(오피스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2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 장. 사업의 개요

1-제안의 목적
2-사업개요


제 2 장. 개발환경분석

1-부동산 시장동향
2-미시적 환경분석
3-사업지 환경분석
4-S.W.O.T 분석
5-종합분석


제 3 장. 제품개발 Concept

1-개발 Concept 도출배경
2-세부 Concept 설정
3-사회적 Issue화가 가능한 Concept 조건
4-제품개발 Concept
5-제품개발 제안


제 4 장. 적정 분양가 산정
1-분양가 산정요인
2-분양가 산정
3-분양가 차등화 전략


제 5 장. Marketing Communication

1-마케팅 전략 수립의 목적
2-단계별 마케팅 전략
3-마케팅 Concept
4-마케팅 세부 실행방안


제 6 장. 표적시장(Target) 설정
1-시장의 세분화
2-설정의 방향
3-표적시장 수요층 분류
4-주요 성향 분포
5-목표 Target설정
6-타 상품 계약자 분석


제 7 장. 광고 Communication

1-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2-광고 전략의 핵심과제
3-Main Key-Word 설정
4-Publicity실행 계획


제 8 장. S&H 100% 활용방안

1-Prologue
2-모델하우스 시공 및 부지선정
3-사업현장 광고물 설치
4-금융조건의 완화
5-브랜드 네이밍 활용방안
6-분양대행 조건
본문내용
제 1 장. 사업의 개요

1-제안의 목적
2-사업개요


제 2 장. 개발환경분석

1-부동산 시장동향
2-미시적 환경분석
3-사업지 환경분석
4-S.W.O.T 분석
5-종합분석


제 3 장. 제품개발 Concept

1-개발 Concept 도출배경
2-세부 Concept 설정
3-사회적 Issue화가 가능한 Concept 조건
4-제품개발 Concept
5-제품개발 제안


제 4 장. 적정 분양가 산정
1-분양가 산정요인
2-분양가 산정
3-분양가 차등화 전략


제 5 장. Marketing Communication

1-마케팅 전략 수립의 목적
2-단계별 마케팅 전략
3-마케팅 Concept
4-마케팅 세부 실행방안


제 6 장. 표적시장(Target) 설정
1-시장의 세분화
2-설정의 방향
3-표적시장 수요층 분류
4-주요 성향 분포
5-목표 Target설정
6-타 상품 계약자 분석


제 7 장. 광고 Communication

1-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2-광고 전략의 핵심과제
3-Main Key-Word 설정
4-Publicity실행 계획


제 8 장. S&H 100% 활용방안

1-Prologue
2-모델하우스 시공 및 부지선정
3-사업현장 광고물 설치
4-금융조건의 완화
5-브랜드 네이밍 활용방안
6-분양대행 조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파트분양계획서
  • 시공사 : 현대산업개발,태영,대우,SK,롯데,삼환#별첨. 00뉴타운 계획 구 분 내 용비 고위 치수색동 증산동 일원대지면적877,400m2(265,414평)추진일정’05.09.01 : 수색증산 3차뉴타운 후보지 선정’05.12.16 : 수색증산 3차뉴타운 사업지구 지정’06.04.13 : 수색증산 뉴타운 용역계약체결현 재 : 수색증산재정비촉진사업 개발계획안 수립中’07. 6월 : 기본계획 수립 완료예정

  • [사업계획서] 체질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마케팅 전략ⅰ) STP/ 4P/ SWOT-STP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음식의 맛, 영양, 음식점의 서비스, 분위기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 단순히 기본적인 욕구만을 충족시키려는 소비자. 이 소비자층에게는 가격이 가장 큰 요소이다. 저소득층, 중고대학생 등으로 구성된다.2) 건강주의 소비자층고가격을 감수해서라도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층으로 외식에 가장 많은 돈을 소비할 수 있지만 서비스, 분위기 등과는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마케팅, FM 단계에 이르기까지 개발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PM의 총체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한 전문 디벨로퍼 말입니다. 하지만 개발사업은 부동산에 대한 해박한 지식뿐만 아니라 개발사업의 자금조달, 재무관리 등과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을 숙지해야 하는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분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미비하나마 개발 기획안 작성, 자금수지분석, 마케팅 계획안 작성, 사후 관리방안 설정 등 부동산 분양, 관리, 개발과 관련된 제반사항을 숙지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18.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영업직/기술영업/신입)20. 자기소개서(영업직/영업관리/경력

  • 1인 가구의 증가원인, 문제점 및 해결방안
  •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1인 가구 유니트 계획안,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원 논문, 2010.• 조주형, 1인가구와 미혼자의 외식 소비 형태에 관한 연구, 우송대학교 Culinary-MBA대학원 논문, 2012.• 진해석 외, 1인 가구 요구 분석에 따른 집합주택 단지 계획, 대한건축학회 학술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9권 1호, 2009.• 차경욱, 남성 일인가구의 경제구조 분석, 한국가정관리학회 학술논문, 2006.• 한국마케팅연구원, 싱글족의 소비특성. 한국사회학, 20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