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계획안(오피스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2 / 2019.12.24
- 6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 장. 사업의 개요
1-제안의 목적
2-사업개요
제 2 장. 개발환경분석
1-부동산 시장동향
2-미시적 환경분석
3-사업지 환경분석
4-S.W.O.T 분석
5-종합분석
제 3 장. 제품개발 Concept
1-개발 Concept 도출배경
2-세부 Concept 설정
3-사회적 Issue화가 가능한 Concept 조건
4-제품개발 Concept
5-제품개발 제안
제 4 장. 적정 분양가 산정
1-분양가 산정요인
2-분양가 산정
3-분양가 차등화 전략
제 5 장. Marketing Communication
1-마케팅 전략 수립의 목적
2-단계별 마케팅 전략
3-마케팅 Concept
4-마케팅 세부 실행방안
제 6 장. 표적시장(Target) 설정
1-시장의 세분화
2-설정의 방향
3-표적시장 수요층 분류
4-주요 성향 분포
5-목표 Target설정
6-타 상품 계약자 분석
제 7 장. 광고 Communication
1-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2-광고 전략의 핵심과제
3-Main Key-Word 설정
4-Publicity실행 계획
제 8 장. S&H 100% 활용방안
1-Prologue
2-모델하우스 시공 및 부지선정
3-사업현장 광고물 설치
4-금융조건의 완화
5-브랜드 네이밍 활용방안
6-분양대행 조건
- 본문내용
-
제 1 장. 사업의 개요
1-제안의 목적
2-사업개요
제 2 장. 개발환경분석
1-부동산 시장동향
2-미시적 환경분석
3-사업지 환경분석
4-S.W.O.T 분석
5-종합분석
제 3 장. 제품개발 Concept
1-개발 Concept 도출배경
2-세부 Concept 설정
3-사회적 Issue화가 가능한 Concept 조건
4-제품개발 Concept
5-제품개발 제안
제 4 장. 적정 분양가 산정
1-분양가 산정요인
2-분양가 산정
3-분양가 차등화 전략
제 5 장. Marketing Communication
1-마케팅 전략 수립의 목적
2-단계별 마케팅 전략
3-마케팅 Concept
4-마케팅 세부 실행방안
제 6 장. 표적시장(Target) 설정
1-시장의 세분화
2-설정의 방향
3-표적시장 수요층 분류
4-주요 성향 분포
5-목표 Target설정
6-타 상품 계약자 분석
제 7 장. 광고 Communication
1-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2-광고 전략의 핵심과제
3-Main Key-Word 설정
4-Publicity실행 계획
제 8 장. S&H 100% 활용방안
1-Prologue
2-모델하우스 시공 및 부지선정
3-사업현장 광고물 설치
4-금융조건의 완화
5-브랜드 네이밍 활용방안
6-분양대행 조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