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계획, 부동산, 부동산브랜드]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4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연구배경
2)부동산브랜드란?
2. 부동산브랜드 변천과정
1)2000년대 이전 아파트 명칭
2)2000년대 이후 아파트 명칭
3. 부동산브랜드의 유형 및 현황
1)부동산브랜드 유형
2)부동산브랜드 현황
4. 향후 부동산브랜드의 방향
- 본문내용
-
1. 서론
1)연구배경
2000년대 들어서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의 이름이 단순히 지역이나 건설회사의 이름이 아닌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단어로 사용되는 경우가 급속도로 증가하게 되었다. 소위 주택의 브랜드화라 불리어지고 있는 현상이다. 이러한 주택의 브랜드화 현상은 아파트 중심의 분양주택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우리나라 주택시장의 특징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며, 한편으로 최근의 주택시장이 경쟁적 시장구조로 전환되어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과거 주택시장이 공급자주도시장이었던 시기에는 주택을 건설하기만 하면 시장에서 충분한 수요가 존재하였기 때문에 주택건설업체 입장에서는 판매 또는 마케팅 전략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았다. 주택의 특성상 입지·환경 조건만 좋으면 수요는 얼마든지 있는 반면, 주택의 품질이나 성능에 대한 기술향상 노력에 대한 성과의 대가는 기대할 수 없는 구조였던 것이다. 이러한 시장구조 하에서 주택건설업체의 주요 경영전략 요소는 좋은 택지확보와 원가절감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