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Fed_EX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기업선정배경

Ⅱ. 본 론
FedEx의 기업소개
FedEx의 사업영역
물류합리화 전략
FedEx의 SCM전략

Ⅲ. 결 론
본문내용
하루 5400만 건의 거래를 처리
중앙 허브의 다수 정보 접수, 추적 기능
고객에 관한 모든 정보 한곳에서 처리
수화물에 대한 통제가 철저한 통제가능
고객과의 의사소통에 있어 탁월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lectronic Commerce 레포트
  • FedEx Ship Manager OnlinePick up요청Pick upschedules3.Conclusion선택- UPS (United Parcel Service ) 이유- Fed ex 와 UPS 는 배송비용과 배송속도 동일하나Pick up schedules - UPS 가 더 적합함1년에 250일 공장생산 - 매일 발송고정픽업서비스 이용 – 매일 방문 픽업UPS Trade Direct –복수의 주소지로 직접 배송배송추적 – 실시간으로 배송물의 위치 확인 가능Quantum View 이용- 최적의 솔루션 제공웹사이트이용-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온라인 발송 시스템 쉬운 검색 등

  • [A+]국제경영 다국적기업분석 - FedEx 기업전략 및 scm 구축성공전략 분석
  • 국제 마케팅(스포츠, 연예인등)+ㆍ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로운 유통망 확보ㆍ세계시장 진출 성공전략제시역시 지금의 세계 최고의 항공물류기업이 되기 위해 페덱스는 그냥 가만히 앉아만 있지 않았다. 페덱스만의 독특한 물류 배송 시스템과, 우수한 서비스 시스템으로 물류 업체 및 서비스 업체의 하나의 표준이 되어가고 있다.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허브 & 스포크 같은 획기적인 물류 시스템을 도입하여 물류 업계에서 새로운 큰 획을 그

  • [A+]글로벌기업 FedEx 해외진출 전략 - 경영전략 현지화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물류시설을 완료하여 서비스에 돌입하였다. 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마케팅 지속SWOTTS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STP4P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 전략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마케팅Product – 새로운 제품 지속 개발 필요Promotion – 국제 마케팅(스포츠, 연예인등)+ㆍ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로운 유통망 확보ㆍ세계시장 진출 성공나아갈방향, 전략제

  • FedEx 기업의 국제경영사례 분석 FedEx 회사 소개 FedEx 연혁 FedEx 조직구조
  • 물류업에서의 현황 출처:「글로벌 물류업계의 최근동향과시사점」(2003.11.37 제1122호)-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2002년 총 수입 20억 달러를 상회하는 글로벌 운송물류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모두 44개업체에 달하며 이들 업체들의 총수입은 3,177억 달러, 평균 영업이익률은 6.6%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3년 간 국제물류업계는 인수합병과 전략적 제휴 등 글로벌 규모의 업계재편이 급속히 진전되어 시장구조는 물론 경쟁구조에 있어서도 상당한 변화가 일

  • FedEx 기업분석 레포트
  • 물류 infra(Hub and Spoke)의 제공  재고와 물류센터 및 배송을 관리  Dock Merge 서비스도 시행FedEx의 IT  COSMOS(customer, operation, management, services:고객,운영,관리,서비스) FedEx Power Ship  FedEx Ship  FedEx interNetShip FedEx의 E-BusinessFedEx의 IT COSMOS(customer, operation, management, services:고객,운영,관리,서비스)송 배달의 전과정을 통제하는 화물추적시스템 - COSMOS데이터베이스로 모든 정보가 입력되어 모든 시스템이나 장치와 대화 가능  FedEx Power Ship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