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 업 소 개
2.환 경 분 석
3.전 략 분 석
4.성 공 요 인
5.대교의 미래
본문내용
2. 환경분석
교육산업의 특성
* 우리나라 총 교육비는 연 60조원
* 이 가운데 48%인 29조가 사교육비
* 학습지는 가계부담 없어 꾸준한 인기
* 95년 이후 매출액 기준으로 매년 10%대의
꾸준한 성장
(2) 교육산업의 성장성
* 높은 교육열로 인해 매년 꾸준한 성장세
* 고객층의 확산,교육형태의 확산, 제품
Concept 및 Quality의 확산 등으로 인하여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


(3) 경기변동의 특성
* 경기의 영향을 적게 받음
* 특히 학습지는 저가격으로 인하여 비탄력적임
→ 안정적인 매출이 꾸준히 이루어짐

(4) 경쟁요소
* 웅진, 교원, 재능, 한솔 + 군소업체
* 확고한 브랜드 구축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음
* on-line의 발달로 향후 원격교육업체의 등장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기업경영론] 인천공항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론건국이래 가장 큰 공사라는 명성에 걸맞게 인천국제공항은 아직까지는 큰 문제없이 순조롭게 운영되고 있다. 하지만 앞으로 갈 길이 멀다. 주변의 경쟁 공항과의 차별적인 마케팅과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경영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열악한 재무구조를 서둘러 개선하여, 재정적 압박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다. 또한 포화상태인 공항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제 2단계 사업을 예정대로 시행하여, 동북아 최대의 허브공항으로 꼽히기에 손

  • [기업윤리] 기업과 NGO 전략적제휴
  • 2004. 12. 15기업윤리 Report기업과 NGO( 전략적 제휴 - 대립에서 동반자로 )목 차■ 서 론■ 본 론 ● 제휴의 필요성◦ 기업 환경 변화◦ NGO 환경 변화◦ 부문 내 제휴의 한계● 제 휴 - 일반론(형태, 효과) 및 해외 사례◦ 자선적 교환◦ 마케팅적 교환◦ 경영적 교환● 한국에서의 제휴◦ 기업과 NGO의 대립 경향◦ 한국에서의 제휴를 위한 제안◦ 전략적 제휴 사례 : 라파즈한라시멘트 & 백두대간보전회CJ(주)의 사회공헌 활동■ 결 론기업윤리 R

  • [호텔경영론] 그랜드하얏트호텔의 성공 노하우
  • 경영자의 안목이 과 그것을 어떤 경영방식으로 구현할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이 필요하다. ※ 참고문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http://www.grandhyattseoul.co.kr ◈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 ◈ 한국관광호텔업중앙회 http://www.hotelskorea.or.kr ◈ 다음 까페 자료실http://cafe.daum.net/cybertourism◈ 네이버, 엠파스 지식인P.S교수님 그랜드 하얏트 재무제표는 올라온 곳이 없어서(금감원, 증권사이트등 열심히 찾았음) 하얏트 호텔에 직접 전화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분석
  • 고객에게 진실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노력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아웃백의 투철한 고객 중심 이념은 업종을 넘어 다른 많은 글로벌 기업들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 참고문헌 • 권경대 외 3(2003),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의 전형성 구축과 슬로건 런칭 방안에 관한연구,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26• 월간식당 2003년 8월호• 호텔 & 레스토랑 2004년 2월호 • 매일경제 2003년 6월• www.outback.co.kr• 한국 외식산업 연구소 www. foodservice.co.kr

  •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와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
  • 론, 관광 그리고 금요일에는 와인과 레스토랑 관련 직업을 가진 이들에게 적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와인이나 위스키를 병으로 주문할 경우 가격대에 따라 무료 타파스가 서비스로 주어집니다.타파스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잔이나 병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로비 바의 프로모션은 와인 관련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양질의 쿠바산 시가도 준비됩니다. 또한 저녁 9시 이전에 와인을 병으로 주문할 경우, 10%의 할인과 함께 로비 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