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룰루비데의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분석
기업 소개
기업 연혁
사업 분야
유통 방법
제품 분석
룰루 비데
노비타 비데
산업 분석
시장 환경 조사
국내 비데 보급률
비데 시장 규모
시장 현황
진출 기업 현황
소비자 분석
마케팅 분석
4P’s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 본문내용
-
2002년 5월에 화장실/욕실 전문 브랜드 ‘룰루’를 런칭
2004년 03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룰루 2년 연속 1위 인증)
2004년 05월 2004년 신기술 으뜸상 수상(,룰루비데 BA03-A),한국표준협회주관
2004년 12월 한국표준협회컨설팅 주관 ,웅진케어스, 웅진코웨이 소비자웰빙지수 1위 획득
2005년 03월200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인증 : 코웨이, 케어스, 룰루
2005년 03월2005 아줌마 입소문 파워브랜드 대상 : 코웨이, 룰루
2005년 04월2005 글로벌브랜드 1위 브랜드 대상(일본 능률협회) : 코웨이, 케어스, 룰루
2005년 05월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 명품대상 수상(우먼타임즈) : 케어스, 룰루
2005년 10월2005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여성신문사) : 룰루, 케어스
2005년 11월룰루비데 BA07 신제품 출시
2006년 09월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
2006년 09월2006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1위(한국 능률협회컨설팅) / 코웨이, 룰루, 케어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