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 전자의 중국 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중국 진출의 당위성
LG전자 중국 현지 법인 현황
LG전자 대중국 전략수행
LG전자 대중국 전략수행
2. 프리미엄 전략
중국 시장의 상황 전망
중국 시장에서의 과제
중국 시장의 현재와 미래 - 짝퉁 제품 문제
중국 시장의 현재와 미래 – 선택과 집중
중국 시장에서의 미래 전략
LG 사업 소개
Global Business
Asia Business
Mobile Business
Ad. X-canvas (左右時間,Time Your Time)
LCD Business
Let’s talk
본문내용
3. 사회공헌활동중국 내 이미지 개선을 위한 핵심 전략
- I LOVE CHINA 운동
- LG 희망 소학교 (선양, 난징, 톈진)
- LG 이동전화 골든애플 (CCTV)
- 사랑의 병원 (난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하나코비(주) 락앤락 ‘Lock&Lock’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 중국진출 성공사례를 통해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의 방법을 찾고자하는 것이 본 연구의 주 목적이다. 이를 위해 중국진출 전반에 관하여 소개하고, 중국 진출 과정과 성과를 알아볼 것이다. 또한 어떠한 현지화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였는지, 현재 직면하고 있는 이슈는 무엇인지 살펴볼 것이다.I. “Lock&Lock“을 택한 동기 및 회사의 중국진출 과정전반에 대한 간략한 소개 1. 선택동기이번 국제경영론 과제를 맡게 되면서 조원들은 과

  • [외국진출, 해외진출, 국내진출]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사례, 태평양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가파치 중국진출 사례, 신일피혁 중국진출 사례, USP사 남미진출 사례, LG전자 베트남진출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
  • LG전자 베트남진출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Ⅰ. 기업의 해외진출1. 기업특유의 이점2. 장소특유의 이점3. 내부화 이익4. 지구적 전략변수1) 지구적 집중2) 지구적 시너지3) 가타 전략적 동기Ⅱ. 현대자동차의 미국진출 사례Ⅲ. 태평양화장품의 중국진출 사례1. 태평양화장품, 중국공략 10년 결실 2. 마케팅전략3. 한류열풍4. 이미지마케팅5. 현재와 향후Ⅳ. 가파치의 중국진출 사례1. 최고를 향한 장인정신 가파치2. 성사장의 경영철

  • [해외투자론] LG전자의 해외직접투자
  • LG전자의 중국 진출 사례를 통하여 이러한 해외직접투자전략에 관한 요소들을 살펴본 후, 해외직접투자전략 수립 및 실행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1. LG전자 소개1) 회사개요LG전자는 1958년 설립된 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시장확대로 세계적인 전자업체를 성장하였으며, 세계의 전자산업을 리드하는 회사가 되었다. 창업의 시기 → 성장의 시기 → 국제화 시기 → 혁신의 시기 → 제2 혁신 및 디지털 경영의 시기 등의 단계로 걸쳐

  • 소비자와 글로벌마켓 기업의 글로벌 경영 전략
  • 국제화 전략글로벌 경영전략 성공사례‘국민 영양 교육’ 직접 실시 – 마케팅의 차별화→영양교육자사 제품 홍보글로벌 경영전략 성공사례 – BMW 한국 진출한국의 전통을 살린 디자인 및 홍보 (현지화)글로벌 경영전략 성공사례 – 웅진 코웨이 말레이시아 진출국민에게 편리한 시스템 제공글로벌 경영전략 실패사례 – 네슬레 한국 진출가능성만 중시,시장에 대한 자세한 파악 실패글로벌 경영전략 실패사례 – 롯데마트 중국 진출 (진행

  • LG전자 FDI 성공 사례 분석
  • LG전자의 사례분석을 통해 해외직접투자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자 선정하게 되었다. 3. 기업 소개LG전자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디지털 디스플레이, 디지털 미디어 의 4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82개의 세계 각국에 진출한 해외법인, 그리고 전 세계를 커버하는 마케팅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최근에는 과감한 R&D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